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옹알이중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yurang6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옹알이중
옹알이중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1 | 전체 111
2022-09-27 개설

전체보기
하프라인 3 | 2022-12-02 03:18
http://blog.yes24.com/document/172175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하프라인 3

망고곰 저
비욘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여태 무수한 소설들을 읽으며 너네 제에발 대화 좀 해라 해라 해라 염불을 욌던 것 같은데

무색하게도 김무겸에게는 제에에에에ㅔㅔ발 좀 닥쳐라 그만 얘기해라 대화 좀 아껴라 빌었던 것 같다ㅋㅋㅋ

 

그렇게 온몸으로 성심성의껏 애정을 표하고 갈구하면서도 막상 하준이의 고백을 단단하게 쳐냈던 이유가 납득될 만한 과거의 참담함과 솟구치는 자괴감 때문이었다는 걸 알게 됐지만

어쨌든 김무겸의 태도는 도를 넘었다 별로다

사과를 하면서도 심지어 하준에 대한 마음을 어느 정도 인정하면서도 독설과도 같은 무심한 비수를 팍팍 꽂아대다니

연애에 서투르다는 핑계로 선심 쓰겠다는 듯 화대라도 기꺼이 크게 주겠다는 듯 기고만장한 내색을 하면 안 됐던 것이다

 

그래서 그의 맘고생이 참 달갑다

 

원래가 후회공의 참맛은 업보를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차곡차곡 쌓았을 때 발하는 것이기에

완전하게 자기 마음을 인정하고 수긍한 김무겸의 다음 행태가 무척 기대된다

마음껏 굴러도 속이 편치 않을 테니 어디 한번 제대로 업보청산 해 보이기를

 

 

+) 뭔가 김무겸 악플을 써내린 것 같은데 사실 악담을 빙자한 애정이라는 게 자존심 상한다...ㅋㅋㅋ

하준의 말마따나 싸가지 겁나 없는데 미워할 수는 없는 놈이야 희한하게 매력있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