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YES24 카테고리 리스트

YES24 유틸메뉴

Global YES24안내보기

Global YES24는?

K-POP/K-Drama 관련상품(음반,도서,DVD)을
영문/중문 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orean wave shopping mall, sell the
K-POP/K-Drama (CD,DVD,Blu-ray,Book) We aceept PayPal/UnionPay/Alipay
and support English/Chinese Language service

English

作为出售正规 K-POP/K-Drama 相关(CD,图书,DVD) 韩流商品的网站, 支持 中文/英文 等海外结账方式

中文

Exclusive ticket sales for domestic and international pop artists

Global yesticket

검색

어깨배너

2월 혜택 모음
슈퍼특가
1/6

빠른분야찾기


신용카드 (54x86mm)
신용카드 (54x86mm)
A4용지 (210x297mm)
A4용지 (210x297mm)
dummy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이야기
미리보기 사이즈비교 카드뉴스 파트너샵가기 공유하기
소득공제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190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이야기

오라시오 키로가 저/엄지영 | 문학동네 | 2020년 08월 20일 | 원제 : Cuentos de amor de locura y de muerte 리뷰 총점9.3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165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241건)
회원리뷰(439건) | 판매지수 366 판매지수란?
상품 가격정보
정가 15,000원
판매가 13,500 (10% 할인)
YES포인트
배송안내
배송안내 바로가기

구매 시 참고사항
구매 시 참고사항

판매중

수량
  • 해외배송 가능
  • 최저가 보상
  • 문화비소득공제 신청가능
1/4
광고 AD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이야기

품목정보

품목정보
발행일 2020년 08월 20일
쪽수, 무게, 크기 352쪽 | 462g | 140*210*18mm
ISBN13 9788954674010
ISBN10 8954674011

관련분류

카테고리 분류
수상내역 및 미디어 추천 분류

이 상품의 태그

  •  검색 페이지에서 선택된 태그에 등록된 더 많은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전체보기

이 상품의 이벤트 (8개)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1878년 12월 31일 우루과이 살토에서 태어났다. 1899년 『살토지』를 창간해 첫 단편 「잠 못 이루는 밤을 위하여」와 문학 및 사회 비평을 발표했으며, 1901년 그동안 쓴 시와 산문을 엮은 책 『산호초』를 출간했다. 중남미 환상문학의 기틀을 마련한 작품이라 평가받는 「깃털 베개」와 「목 잘린 닭」을 비롯해, 아열대 밀림 지역에서의 생활을 바탕으로 자기만의 소설세계를 구축해나가며 200여 편의 단편을 썼다... 1878년 12월 31일 우루과이 살토에서 태어났다. 1899년 『살토지』를 창간해 첫 단편 「잠 못 이루는 밤을 위하여」와 문학 및 사회 비평을 발표했으며, 1901년 그동안 쓴 시와 산문을 엮은 책 『산호초』를 출간했다. 중남미 환상문학의 기틀을 마련한 작품이라 평가받는 「깃털 베개」와 「목 잘린 닭」을 비롯해, 아열대 밀림 지역에서의 생활을 바탕으로 자기만의 소설세계를 구축해나가며 200여 편의 단편을 썼다. 대표작으로는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이야기』, 『밀림 이야기』, 『야만인』 등이 있다. 1937년 위암 진단을 받고 부에노스 아이레스 병원에서 음독자살로 생을 마감하였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수료한 뒤,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서 라틴아메리카 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 『카테드랄 주점에서의 대화』, 『우리가 불 속에서 잃어버린 것들』, 알베르또 푸겟의 『말라 온다』, 루이스 세풀베다의 『자신의 이름을 지킨 개 이야기』, 『느림의 중요성을 깨달은 달팽이』, 『생쥐와 친구가 된 고양이』, 『길 끝에서 만난...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수료한 뒤,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서 라틴아메리카 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 『카테드랄 주점에서의 대화』, 『우리가 불 속에서 잃어버린 것들』, 알베르또 푸겟의 『말라 온다』, 루이스 세풀베다의 『자신의 이름을 지킨 개 이야기』, 『느림의 중요성을 깨달은 달팽이』, 『생쥐와 친구가 된 고양이』, 『길 끝에서 만난 이야기』, 『우리였던 그림자』, 그 외 공살루 M. 타바리스의 『작가들이 사는 동네』, 『예루살렘』, 로베르토 아를트의 『7인의 미치광이』,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의 『인상과 풍경』, 리카르도 피글리아의 『인공호흡』, 마세도니오 페르난데스의 『계속되는 무』, 돌로레스 레돈도의 『테베의 태양』, 카를로스 루이스 사폰의 『영혼의 미로』 등이 있다.

만든 이 코멘트

저자, 역자, 편집자를 위한 공간입니다.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 쓰기
접수된 글은 확인을 거쳐 이 곳에 게재됩니다.
독자 분들의 리뷰는 리뷰 쓰기를, 책에 대한 문의는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책 속으로

--- p.300 「내 손으로 만든 지옥」중에서

출판사 리뷰

추천평

오라시오 키로가에게 공포는 미지의 세계 뒤에 웅크린 채 숨어 있는 것이다. 죽음은 그러한 공포의 완벽한 패러다임이다.
- 레오노르 플레밍 (비평가)
아르헨티나-우루과이 환상문학의 시원. 키로가의 단편소설은 현실을 기반으로 하나 이를 환상적으로 비틀고 변형시켜 끊임없이 현실에 의문을 제기하게끔 한다.
- 파블로 마르티네스 부르케트 (작가)
에드거 앨런 포와 기 드 모파상의 영향 아래 라틴아메리카 특유의 감수성과 지역적 특색을 가미해 환상문학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 솔레다드 케레일락 (비평가)
키로가가 미시오네스주의 밀림 속에 삶의 터전을 세운 행위는 자신의 문학을 전면적으로 전환하려는 시도로 봐야 마땅하다. 밀림은 그의 상상력이 발현되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 리카르도 피글리아

회원리뷰 (187건)

매주 10건의 우수리뷰를 선정하여 YES포인트 3만원을 드립니다.
3,000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일반회원 300원, 마니아회원 6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리뷰쓰기

185명의 예스24 회원이 평가한 평균별점

리뷰 총점9.2/ 10.0
연령대별 평균 점수는?
  • 10대 0.0
  • 20대 9.0
  • 30대 9.0
  • 40대 8.0
  • 50대 8.0
예스24에서 우수작으로 선정한 리뷰가 (1건) 있습니다.
종이책 주간우수작 인간과 세계의 불화, 그리고 불가능한 열망
평점9점 | k**u | 2020-09-30 | 신고

"우리는 미친 상태로 태어나 양심을 발전시키고, 불행해진다. 그러고는 죽는다."

- Adam Philips, Going Sane에서


아담 필립스의 이 문장이 진실이라면 인간의 본질은 미친 상태, 곧 광기라는 것이다. 그런데 양심, 윤리라는 것, 광기의 억압을 습득함으로써 획득한 것 때문에 불행과 고통으로 살다 죽을 뿐이라고 한다. 인간 삶에서 마주치는 모든 문제는 여기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닐까? 이 의문은 내게 광기라는 단어에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게 한다. 은폐된 진실의 상징어 같기도 하고, 이를 이겨낸 자들의 기만책략 같기도 하고, 어떤 교만한 지성을 느끼게 된다.

 

죽음이 합리적인가? 사랑은 이성적인가? 결코 합리적이지도 이성적이지도 않은 세계를 질서정연한 체계라고, 마치 모두 아는 것처럼 기만하는 데서 인간의 고통은 시작되는 것만 같다.  현실은 비합리적인 것들이 무수히 일어나 인간을 구석구석 에워싸는, 세계는 그 자체로 전혀 합리적이지 않다. 내게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이야기읽기는 여기서 시작되었다고 해야겠다. 이 세계의 불합리함, 죽음이라는 절망적 유한성에 맞서 삶의 어떤 명확함을 찾아 헤매는 열망간의 대결, 인간 가장 깊은 내면에 울려 퍼지고 있는 이 불가능한 열망의 호소로서.

 

작품 엘 솔리타리오(El solitario)는 세계와 인간 개인 사이의 이러한 균열과 충돌을 강렬하게 보여주는 듯하다.

 

"그는 못을 박듯이 수직으로 핀을 아내의 심장 속으로 끝까지 힘 있게 찔러 넣었다. (...)

그녀의 살갗에 오롯이 남은 다이아몬드가 신경 경련으로 인해 한동안 불규칙하게 떨렸다."

- 56, 엘 솔리타리오(El solitario)중에서

 

섬세한 보석 가공으로 신뢰를 받는, 그러나 사업 추진력은 부족한 남자 '카심'과 미모를 무기 삼아 상류계급으로 신분 상승을 꿈꾸지만 현실에 굴복한 여자인 아내 '마리아'와의 엇갈린 행복이 빚어내는 비극을 보여준다 위탁 받은 고가의 커다란 외 알 다이아몬드는 마리아의 소유 욕망을 부추기고 두 사람은 깊은 갈등에 빠진다.

 

남자는 잠자는 아내의 가슴 깊이 다이아몬드를 밀어 넣는다. 결코 끝나지 않을 욕망, 그 물질의 욕구를 영원히 잠재운다. 남자는 인간 삶의 한계, 죽음의 평화가 의미하는 바를 알았을 것이다. 세계와의 불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결핍된 욕망의 화신에게 죽음이라는 잔혹한 운명적 진실을 선사한다. 아찔한 현기증이 나는 이 행위가 결코 잔인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이지 않을까? 카심의 살해 행위보다 마리아의 번뜩이는 눈 속에서 빛나는 그 갈망, 나는 이 광기가 더 공포로 다가온다.

 

단어 광기에서 의심을 불러내기에는 키로가가 삭제했던 세 편의 단편 중 그 마지막 작품인 광견병에 걸린 개가 제격인 듯싶다.

 

", 또 시작되었다! 저들은 내가 정말 광견병에 걸리기를 바라기라도 하는지 (...)

정말이지 이건 사는 게 아니다!" - 316, 광견병에 걸린 개중에서

 

마을을 휩쓸던 광견병에 걸린 개들의 울부짖음, 마침내 집에 들어 온 미친개를 몰아내다 다리에 물린 남자의 시간 경과에 따른 아내와 어머니의 반응, 그리고 그 반응에 반발하며 미쳐가는 과정의 이야기다. 이 광기에는 정치적 도덕률인 정신건강이 만들어 낸 재앙, 그 인위적 습관의 세계가 발하는 분리, 죽음의 음습한 냄새가 솔솔 풍겨 나온다. 그리곤 가족, 세계와 맺은 관계의 약속이 허물어 질 때 남자가 절망하며 부르짖는다. 독사들과 거미가 우글거리는 낯선 세계의 두려움. 그가 총을 난사하는 것은 어쩌면 납득할 수 없는 비이성, 불합리의 화해 불가능한 세계를 향한 것이 아니었을까

 

수록된 소설들은 이처럼 인간의 빈번하게 제어되지 않는 충동에 자신의 의지를 부여하는 비인간화, 개인적 절망과 가족적 비극으로 이끄는 집착을 통해 세계와 인간 영혼의 끝나지 않는 갈등, 그 불화의 실체를 탐사하려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그럼에도 이 광기의 진실에 도사리고 있는 것은  그 물질적 정신세계를 거닐고 있다는 생각도 지울 수 없는 게 사실이다. 끊임없이 존재적 결핍의 허기로 내몰리는 환상으로서 욕망의 세계 말이다.

 

아직 아버지 품에서 벗어나지 못한 애송이로군요. (...)

그 많은 재산이 어디에서 났는지 (...) 손님들 주머니에서 훔쳐간 주제에...”

25, 사랑의 계절중에서

 

이를테면 소설집의 첫 번째 작품인 사육제 축제 장면으로 시작되는 사랑의 계절"삶에서 순수한 추억보다 아름답고, 우리를 단단하게 단련시켜 주는 것은 없다." 는 도스토엡스키의 인용 문장처럼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지만, 어린 두 연인 '네벨''리디아'의 끓는 듯한, 애달픈 사랑은 어른들, 이미 부와 신분 등 욕망의 질서에 편입된 이들의 방해로 중지된다. 열네 살과 열여덟 살 소녀 소년의 사랑이라는 광기의 첫 대면이 이렇게 지나가지만 이것을 곧 좌절, 결핍의 욕망으로 변질시켜버린다. 즉 자본주의적 욕망의 근원지로서. 진실의 실패, 광기, 그 열정을 잃어버린 세계는 그야말로 삭막함 아니겠는가? 만 페소짜리 수표를 여자의 손에 쥐며 "날 너무 나쁘게 생각지 말아요."라고 이별을 외치는 장면은 정말 씁쓸함의 결정판이다.

 

이졸데의 죽음역시 사랑의 장애물은 신분과 재산이라는 합리주의의 가면을 쓴 자본주의적 가치가 내재화된 인간의 추억담으로 읽힌다. "당신도 같은 장면이 되풀이되는 서막을 봤을 거예요.", 이 반복의 사슬, 여기에 얽매이는 순간 살아있음은 곧 죽음 아닌가? 사랑, 그 광포한 생산에의 열망이 물적 교환의 대상으로 변질되는 순간 결핍의 욕망으로 추락하고 만다. 키로가는 이렇게 어둠에 잠긴 욕망의 세계를 들여다봄으로써 다른 삶의 가능성, 새로운 삶의 방식을 꿈꾸었는지도 모르겠다.

 

이 외에도 강에서 나무를 건져 올리는 이들이란 작품 또한 연장선에서 읽게 된다. 백인이 틀어 놓은 축음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의 선율에 매혹된 원주민 '칸디유' 강으로 떠내려 오는 자단(紫檀)목을 건져 올려 축음기와 교환하는 과정의 이야기다.

 

"혼신의 힘을 다해 쉴 새 없이 노를 저으면서 소리 없는 투쟁을 시작한다. (...)

그의 머릿속은 온통 축음기 생각뿐이었다."

- 198, 강에서 나무를 건져 올리는 이들중에서

 

백인에 의해 교환의 세계, 자본주의적 믿음이 이미 내면화 된 인물은 그 소유의 욕망에 생명을 건, 죽음의 항전에 나서는 것인데, 이 욕망의 광기야말로 자본주의의 본성이 아니면 무엇이겠는가. 천연 꿀 "평범한 삶에 좋은 추억거리를 남기고 싶어" 삼촌의 벌목장이 있는 정글을 찾는 공인회계사 '베닌카사'가 벌집을 발견하곤 게걸스레 꿀을 마시고, 멘수들(Los mensu)의 계약직 벌목 노동자 '카예''포델레이'의 술과 여자와 향수를 자신들의 자유의 갈망과 교환하곤 처참한 중노동의 현장, 죽음의 세계로 향하는 것이야말로 자발적인 복종이라는 자본 순환 고리에 순응한 인간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사실 광기는 억압하고 억제해서 획득한 것, 결핍의 욕망, 그 오만한 규율이 덧씌운 것 바로 그 자체라고.

 

아마 이 모든 문제의식이 집대성된, 이 소설집의 제목인 '사랑 광기 그리고 죽음'의 종합 세트는 목이 잘리고 선홍색 피가 낭자하게 흐르는 목 잘린 닭이라 해도 무방하리라.

 

"불행이 닥치자 고통스러운 사랑의 불길이 새롭게 타오르기 시작했다. 그들은 고결한

사랑의 결실을 단 번에 되찾고 싶은 광적인 욕망에 사로잡혔다."

- 76, 목 잘린 닭중에서

 

이 문장처럼 사랑의 결실은 광적인 욕망에 기초한다. 그런데 이 욕망, 광기의 속성이 변질된다. 첫 째 아이, 둘째 아이 ...그리고 네째 아이까지 그 충만하고 아름다운 생산의 결과가 모두 백치다. 아이들은 짐승처럼 방치된다. 부부의 상대에 대한 태도도 변한다. 생산으로서의 욕망이 결핍의 욕망으로 바뀌는 것이다 다섯 번째 아이는 이렇게 변질된, 즉 결핍 충족의 수단으로서 욕망된 것이다. 백치인 네 아이가 그들에게 하찮은 사물 덩어리가 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이것이 다행인가? 아니면 불행인가? 네 아이는 부모로부터 해방됨으로써 욕망에 충실한 인간들, 아니 존재가 된다. 태양을 바라보며 짐승처럼 즐거워하는 존재, "닭의 목을 자르고 피를 뽑아내는 장면을 넋을 잃고 바라보는, 시뻘게...시뻘게...."

 

"닭털이라도 되는 양 머리채를 움켜잡았다. (...) 닭의 피가 여전히 고여 있는 부엌에서

아이들은 베르티타를 꽉 붙잡은 채, 몸에서 서서히 생명의 기운을 빼냈다."

- 83, 목 잘린 닭중에서

 

달성될 수 없는 프로이트식 욕망이 실천되는 방법은 살해뿐임을 증명하려는 듯한 이 장면은 끔찍함과 당혹감, 어떤 비현실적 느낌에 몸을 떨게 하지만 인간 욕망의 실체, 극복되지 못한 그 퇴행적 진실을 마주했다는 생각을 지우기 힘들게 한다. 이처럼 모든 대상적 욕망이 폐기되고 네 아이들이 온종일 바라보는 붉은 벽돌담처럼 하나의 대상에 집중케 하는 편집증적인 욕망은 작품 표류사람들을 자살하게 만드는 배의 우주적 대자연에 몸을 맡긴 채 자기라는 망상적 주체를 놓아버린 인간들의 그 무한한 호흡에 이르러 광기의 도착점으로서의 죽음, 그 생생한 삶의 역동성을 더욱 분명하게 드러내 주는 것 같다.

 

"서쪽 하늘은 완연히 금빛으로 빛나고 (...) 황혼녘의 상쾌한 바람이 달콤한 오렌지 꽃향기와..."

- 111, 표류중에서

 

"나는 이내 내 존재가 사라진 것처럼 최면 상태로 다가오는 죽음을 받아들였을 뿐입니다."

- 92, 사람들을 자살하게 만드는 배중에서

 

눈과 빛이 만나고 코는 꽃향기와 짝짓는 무수한 육신의 모든 부분들이 저마다 생산적 욕구를 실현하고 있는 표류의 이 장면은 독사에 물려 강을 떠내려가는 한 남자의 다가오는 죽음의 여정이다. 한편 사람들을 자살하게 만드는 배의 유일한 생존자가 들려주는 위의 문장은 이와 조응한다. 불안과 두려움, 결여의 획득을 위한 광기의 결과물로서 죽음이 아닌, 나라는 환상, 거짓 결핍의 환각에서 해방되는 것, 존재 그대로, 수많은 타자, 바깥과의 무한한 교류에 맡겨졌을 때, 죽음은 역설적으로 삶이란 생명성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무엇임을 알려주려는 것만 같다.

 

광기는 존재적 진실에 덧칠해진 위선일지도 모른다. 사랑을 지우고 죽음을 망각케 하는, 이것을 촉발하는 생명의 근원임을 은폐함으로서만 살아남을 수 있다는 혹독한 도덕률의 내면화로서. 그러나 양심의 발전이 고통인 것은 억압된 욕망, 그 결핍으로부터 이지 않은가? 집착과 부단한 욕망 반복의 사슬, 그 환상에서 벗어나는 것은 다시금 사랑과 죽음을 삶의 일상에 복원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열정적인 부분대상들이 서로의 흐름 속으로 마구 뒤섞이는 짝짓기의 세계, 역동적 세계로의 회귀로


이 소설집이 내게 결코 잔인함과 공포의 이야기로 읽혀지지 않은 이유이다. 자신들을 짓누르는 것을 신격화하고, 자신의 것을 빼앗아간 것들 속에서 희망의 이유를 발견하려는 이 어처구니없음, 세계에 합리적 이성의 질서를 부여하려는 어리석음의 발견인 것만 같다. 아니, 어쩌면 열망하는 정신과 이 열망을 저버리는 세계 사이의 분리, 그리고 둘을 서로 묶어 놓으려는 모순의 탐사인지도.  삶을 온통 움켜 쥔 욕망의 진실, 인간과 세계의 그 간극의 원인들을 찾으려는, 한편은 무모해 보이는 키로가 자신의 처절한 자기 탐색의 글쓰기 인 것 같기만 하다. (終)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18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18 댓글 10 접어보기

한줄평 (252건)

1,000원 이상 구매 후 한줄평 작성 시 일반회원 50원, 마니아회원 1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0/50

배송/반품/교환 안내

배송 안내

배송 안내
배송 구분 예스24 배송
  •  배송비 : 2,500원
포장 안내

안전하고 정확한 포장을 위해 CCTV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목적 : 안전한 포장 관리
촬영범위 : 박스 포장 작업

  • 포장안내1
  • 포장안내2
  • 포장안내3
  • 포장안내4

반품/교환 안내

※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과 관련한 안내가 있는경우 아래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반품/교환 방법
  •  마이페이지 > 반품/교환 신청 및 조회, 1:1 문의, 고객만족센터(1544-3800), 중고샵(1566-4295)
  •  판매자 배송 상품은 판매자와 반품/교환이 협의된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가능기간
  •  출고 완료 후 10일 이내의 주문 상품
  •  디지털 콘텐츠인 eBook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의 상품
  •  중고상품의 경우 출고 완료일로부터 6일 이내의 상품 (구매확정 전 상태)
반품/교환 비용
  •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임
  •  직수입양서/직수입일서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20%를 부과할수 있음

    단, 아래의 주문/취소 조건인 경우, 취소 수수료 면제

    •  오늘 00시 ~ 06시 30분 주문을 오늘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오늘 06시 30분 이후 주문을 익일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직수입 음반/영상물/기프트 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 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30%를 부과할 수 있음

    단, 당일 00시~13시 사이의 주문은 취소 수수료 면제

  •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 전자책 단말기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예) CD/LP, DVD/Blu-ray,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 이상 다운로드를 받았을 경우
  •  eBook 대여 상품은 대여 기간이 종료 되거나, 2회 이상 대여 했을 경우 취소 불가
  •  중고상품이 구매확정(자동 구매확정은 출고완료일로부터 7일)된 경우
  •  LP상품의 재생 불량 원인이 기기의 사양 및 문제인 경우 (All-in-One 일체형 일부 보급형 오디오 모델 사용 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소비자 피해보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울보증보험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EQUUS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