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YES24 카테고리 리스트

YES24 유틸메뉴

Global YES24안내보기

Global YES24는?

K-POP/K-Drama 관련상품(음반,도서,DVD)을
영문/중문 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orean wave shopping mall, sell the
K-POP/K-Drama (CD,DVD,Blu-ray,Book) We aceept PayPal/UnionPay/Alipay
and support English/Chinese Language service

English

作为出售正规 K-POP/K-Drama 相关(CD,图书,DVD) 韩流商品的网站, 支持 中文/英文 等海外结账方式

中文

Exclusive ticket sales for domestic and international pop artists

Global yesticket

검색

어깨배너

2월 혜택 모음
슈퍼특가
1/6

빠른분야찾기


신용카드 (54x86mm)
신용카드 (54x86mm)
A4용지 (210x297mm)
A4용지 (210x297mm)
dummy
보물지도20
사이즈비교 공유하기
소득공제

보물지도20

기적을 보길 원하는 이들의 꿈의 목록

김효정, 김덕은, 이채윤, 윤영희, 최수미 저 외 13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위닝북스 | 2020년 04월 06일 리뷰 총점9.2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회원리뷰(9건)
상품 가격정보
정가 20,000원
판매가 18,000 (10% 할인)
YES포인트
배송안내
배송안내 바로가기

구매 시 참고사항
구매 시 참고사항

판매중

수량
  • 해외배송 가능
  • 최저가 보상
  • 문화비소득공제 신청가능
1/4
광고 AD

품목정보

품목정보
발행일 2020년 04월 06일
쪽수, 무게, 크기 484쪽 | 722g | 153*224*30mm
ISBN13 9791164150571
ISBN10 116415057X

관련분류

이 상품의 이벤트 (7개)

책소개

목차

저자 소개 (18명)

초등교육학을 전공하고, 교육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20여 년간의 학교 현장 경험을 가진 교사이며, 동기부여가, 학부모와 청소년들의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으며, 공역으로는 《교사와 학부모의 갈등해결》이 있다. 관심 분야는 ‘자존감’, ‘관계와 소통’, ‘동기부여’ 다. 초등교육학을 전공하고, 교육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20여 년간의 학교 현장 경험을 가진 교사이며, 동기부여가, 학부모와 청소년들의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으며, 공역으로는 《교사와 학부모의 갈등해결》이 있다. 관심 분야는 ‘자존감’, ‘관계와 소통’, ‘동기부여’ 다.
약사, 자기계발 작가이다. 중구 명동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있다. 작가이자 동가부여가라는 가슴 설레는 꿈을 꾸고 있다. 현재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마음의 법칙’을 주제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약사, 자기계발 작가이다. 중구 명동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있다. 작가이자 동가부여가라는 가슴 설레는 꿈을 꾸고 있다. 현재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마음의 법칙’을 주제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텔로미어 식단 연구가이자 국제 생활습관의학 전문인. 인간의 수명 열쇠인 텔로미어를 길게 유지하도록 돕는 건강식 레시피를 꾸준히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식량과 친환경 식재료, 건강 수명을 늘려주는 식습관 등을 연구하고 있다. 또한 기업인, 교사 등 다양한 단체를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에 대한 강연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젊게 오래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몸을 살리는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을 ... 텔로미어 식단 연구가이자 국제 생활습관의학 전문인. 인간의 수명 열쇠인 텔로미어를 길게 유지하도록 돕는 건강식 레시피를 꾸준히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식량과 친환경 식재료, 건강 수명을 늘려주는 식습관 등을 연구하고 있다. 또한 기업인, 교사 등 다양한 단체를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에 대한 강연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젊게 오래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몸을 살리는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을 가지고 자연농 소비자 운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대학원에서 식품 치료를 전공하면서 건강과 먹거리의 깊은 관계에 더욱 주목하게 되었고 보다 전문적인 연구를 위해 현재 고려대학교에서 박사 과정 중이다.
대구세명학교 교사, 청소년 멘토,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이다. 특수교육학 석사로, 현재 대구세명학교에서 교사로 재직 중이다. 작가이자 동기부여가라는 가슴 설레게 하는 꿈을 그리며 청소년 멘토로서 학부모 상담과 강연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감정공감을 통한 마음치유, 학생과 학부모의 변화된 삶으로의 초대’를 주제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대구세명학교 교사, 청소년 멘토,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이다. 특수교육학 석사로, 현재 대구세명학교에서 교사로 재직 중이다. 작가이자 동기부여가라는 가슴 설레게 하는 꿈을 그리며 청소년 멘토로서 학부모 상담과 강연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감정공감을 통한 마음치유, 학생과 학부모의 변화된 삶으로의 초대’를 주제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순탄치 않은 가정환경에서 전문대를 졸업했다. 그 후 사회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직장 부적응자가 되어 사회 초년생 3년 동안 6번의 이직을 경험했다. 그러다 우연히 책을 읽게 되면서 사회생활 속의 인간관계가 개선되고 직장에서 인정받으며 일을 하게 되었다. 20대 때 책을 미친 듯이 읽으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경험을 하였고, 의식과 사고가 깊고 넓어지면서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순탄치 않은 가정환경에서 전문대를 졸업했다. 그 후 사회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직장 부적응자가 되어 사회 초년생 3년 동안 6번의 이직을 경험했다. 그러다 우연히 책을 읽게 되면서 사회생활 속의 인간관계가 개선되고 직장에서 인정받으며 일을 하게 되었다. 20대 때 책을 미친 듯이 읽으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경험을 하였고, 의식과 사고가 깊고 넓어지면서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 2018년 2번의 암 수술에도 절망하지 않고 희망을 붙잡을 수 있었던 것도 지금까지 읽었던 책이 주는 힘이 지탱해준 덕분이었다. 지금은 작가로서 선한 영향력을 주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책을 읽고, 행동하는 삶을 실천하면서 살고 있다.

전문대 치위생학과를 졸업한 뒤 사람에 깊은 관심이 있어 야간으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였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노인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에니어그램 2급을 수료했다.
유아 영어지도사, 어린이 영어지도사, 실버레크레이션 지도사, 동기부여가이다. 미국 오페어(Au pair) 경험을 바탕으로 10년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유아 영어를 지도했다. 지금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평범한 엄마이지만,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도전을 경험하며 나누기를 희망하는 동기부여가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유아 영어에 관련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유아 영어지도사, 어린이 영어지도사, 실버레크레이션 지도사, 동기부여가이다. 미국 오페어(Au pair) 경험을 바탕으로 10년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유아 영어를 지도했다. 지금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평범한 엄마이지만,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도전을 경험하며 나누기를 희망하는 동기부여가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유아 영어에 관련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했다. 서양화를 전공하였고, 20년째 아이들에게 미술을 가르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감정과 정신을 고민하여 예술을 배우고 몰두했지만 손에 잡히는 실질적인 해답을 얻지 못해 방황했다.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그리고 행복을 찾기 위해 애썼지만 늘어가는 몸과 마음의 고통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불어났다. 온갖 심인성 질환들로 신체적 고통을 겪고, 29세에 임파선 암 선고를 받았다...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했다. 서양화를 전공하였고, 20년째 아이들에게 미술을 가르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감정과 정신을 고민하여 예술을 배우고 몰두했지만 손에 잡히는 실질적인 해답을 얻지 못해 방황했다.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그리고 행복을 찾기 위해 애썼지만 늘어가는 몸과 마음의 고통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불어났다. 온갖 심인성 질환들로 신체적 고통을 겪고, 29세에 임파선 암 선고를 받았다.

이후 저자는 스스로 마음의 병과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 심리상담을 받고 직접 심리상담을 10년간 했다. 그 과정에서 자기 자신에 대한 그리고 가족을 포함한 기본적인 인간관계에서 배우고 느껴야 하는 기본 감정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면서 부정적인 감정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인간의 정신기능의 보고인 잠재의식(무의식)의 힘을 알게 되었고, 무의식의 의식화의 경험들을 통하여 반드시 처리해야만 하는 감정의 프로세스를 알게 되었다. 실질적인 노하우를 알게 되면서 스스로 우울증을 극복했다. 이 경험으로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감정과 생각의 자유를 갖게 하는 코칭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람들이 배워보지 못해서 고생하는 감정 처리의 미숙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우리는 인생의 시간들을 낭비하지 않고, 더욱 값진 일에 투자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반드시 결실을 얻고 인생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확신과 믿음으로 활동하고 있다.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 강연가이다. 전업주부로 작가이자 동기부여가라는 가슴 설레게 하는 꿈을 그리며 활동을 하고 있다. 자존감이 높으면 주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으며, ‘나’는 특별한 사람이자 꿈을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행복한 사람임을 믿는다. 행복한 인생과 성공자의 필수 요소인 자존감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재 ‘아이의 자존감은 엄마의 말에서 시작한다’를 주제로 개인저...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 강연가이다. 전업주부로 작가이자 동기부여가라는 가슴 설레게 하는 꿈을 그리며 활동을 하고 있다. 자존감이 높으면 주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으며, ‘나’는 특별한 사람이자 꿈을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행복한 사람임을 믿는다. 행복한 인생과 성공자의 필수 요소인 자존감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재 ‘아이의 자존감은 엄마의 말에서 시작한다’를 주제로 개인저서를 집필 중이다.
어린 시절 수많은 방황과 가출 속에서 문제아로 낙인찍힌 불우한 청소년 시절을 보내다가 우연히 책 한 권을 만나 독서에 빠져들었다. 처음에는 분야를 막론하고 다 읽었으나 삶의 위기가 닥쳤을 때마다 책에서 희망의 빛을 보게 되었다. 그 이후로 매일 책을 읽기 시작하였고 독서를 꾸준히 함에 따라 삶의 이치를 깨닫고 다시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 그리고 책의 지혜 속에서 인생의 어려움에 대한 답을 찾게 되었다. 그때부터 ... 어린 시절 수많은 방황과 가출 속에서 문제아로 낙인찍힌 불우한 청소년 시절을 보내다가 우연히 책 한 권을 만나 독서에 빠져들었다. 처음에는 분야를 막론하고 다 읽었으나 삶의 위기가 닥쳤을 때마다 책에서 희망의 빛을 보게 되었다. 그 이후로 매일 책을 읽기 시작하였고 독서를 꾸준히 함에 따라 삶의 이치를 깨닫고 다시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 그리고 책의 지혜 속에서 인생의 어려움에 대한 답을 찾게 되었다. 그때부터 ‘나의 꿈은 무엇인가? 어떻게 살 것인가? 내가 좋아하는 일은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그 꿈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 현재는 독서 전문가, 꿈이 없이 방황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긍정의 힘을 부여하는 동기 부여가의 삶을 살고 있다.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꿈과 힘을 심어주는 강연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20』이 있다.
한국방송대학교 컴퓨터학과 졸업.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 강연가. 강원도 홍천에서 태어나 가난으로 인해 야간고등학교로 진학하고자 서울로 상경했다. 17세, 남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사회 생활하면서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열심히 일하곤 했다. 오랜 직장생활로 인해 아이에게 풍족한 사랑을 나눠주지 못한 것이 마음의 빚으로 남아 있다. 직장인의 스트레스로 인해 아이에게 화내는 엄마였다. 아이를 사랑하는 마... 한국방송대학교 컴퓨터학과 졸업.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 강연가.
강원도 홍천에서 태어나 가난으로 인해 야간고등학교로 진학하고자 서울로 상경했다. 17세, 남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사회 생활하면서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열심히 일하곤 했다. 오랜 직장생활로 인해 아이에게 풍족한 사랑을 나눠주지 못한 것이 마음의 빚으로 남아 있다. 직장인의 스트레스로 인해 아이에게 화내는 엄마였다.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과 달리 아이에게 상처 주고 후회하고 반성하는 나날의 연속이었다. 워킹맘들에게 저자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소중한 아이에게 넘치는 사랑과 애정을 듬뿍 주고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한다. 엄마와 아이 간의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하기를 바란다. 아이와 엄마가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다.
전 유치원교사 (모범교사로 청와대 초청받음) 현 베이비시터 아동심리 상담사 자녀교육 전문 코치 자기계발 프로 코치 동기 부여 작가 <바른쌤 아이 키움 연구소> 대표 저자는 6년간 유치원 교사로 근무하며 모범 교사 표창으로 청와대에 초청받은 경험이 있다. 결혼 후 아이들의 엄마로서 자녀교육에 전념하여, 두 아이가 대학원 졸업 후 대기업 연구원으로 자리잡는 데 도움을 주었다. 자녀를 키운 후, 저자... 전 유치원교사 (모범교사로 청와대 초청받음)
현 베이비시터
아동심리 상담사
자녀교육 전문 코치
자기계발 프로 코치
동기 부여 작가
<바른쌤 아이 키움 연구소> 대표

저자는 6년간 유치원 교사로 근무하며 모범 교사 표창으로 청와대에 초청받은 경험이 있다. 결혼 후 아이들의 엄마로서 자녀교육에 전념하여, 두 아이가 대학원 졸업 후 대기업 연구원으로 자리잡는 데 도움을 주었다. 자녀를 키운 후, 저자가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찾아 베이비시터로 근무하며 평생을 아이들과 함께 보냈다. 30년 동안 평범한 엄마로 두 아이를 키우며 알게 된 육아 노하우와 베이비시터로서 12년간 활동하며 쌓인 다양한 지혜들로 육아에 대한 전문가가 되었다.

아동심리 상담사 자격이 있으며 자기계발에도 관심이 많아 미국에서 자기계발 프로그램의 프로 코치 과정을 이수했다. 나이가 많아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성공할 수 있다고 믿으며 동기부여가로 활동하고 있고, 선한 영향력으로 아이를 잘 키우고자 하는 부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책을 썼다. 책을 통하여 자녀교육에 도움을 주는 일에 여생을 바치고 싶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다.

인스타 : inok_jee_writer
유튜브 : 바른쌤tv
31년째 중등 과학교사로 근무 중이다. 그동안 사춘기 아이들과 동고동락하면서 자존감이 낮은 아이들을 많이 만났다. 저자도 자존감이 낮은 아이로 청소년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주고 싶어 감정코칭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30년 이상을 학생 및 학부모님과 상담을 하면서 많은 노하우도 터득하였다. 또한, 삶의 고비가 찾아왔을 때 그때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책을 읽었고 그 속에서 ... 31년째 중등 과학교사로 근무 중이다. 그동안 사춘기 아이들과 동고동락하면서 자존감이 낮은 아이들을 많이 만났다. 저자도 자존감이 낮은 아이로 청소년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주고 싶어 감정코칭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30년 이상을 학생 및 학부모님과 상담을 하면서 많은 노하우도 터득하였다.

또한, 삶의 고비가 찾아왔을 때 그때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책을 읽었고 그 속에서 답을 찾을 수 있었다. 퇴직을 앞둔 저자는 인생에서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혼자만 간직하지 않고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해 이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 다년 간의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한 청소년 감정코칭가로, 인생의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얻어진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사람들의 잠재 능력을 일깨워 꿈을 찾아주는 메신저 및 코칭 전문가, 자기계발 작가, 동기부여가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다.

네이버 카페 : 행복한인생연구소 https://cafe.naver.com/les2353
블로그 : 은쌤의 자존감 수UP https://blog.naver.com/les2353
유튜브 : 열정이작가TV
이메일 : les2353@naver.com
모바일 : 010-2600-0132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eunsook_lee_writer/
50대 재도전 마스터, 북클럽, 복지센터를 운영중이다. 50대 재도전 마스터로 일을 하면서 북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어르신들의 마지막 남은 여정을 함께하며 웃음을 드리는 복지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신으로 인해 사람들이 행복한 길을 걸을 때마다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행복을 나누며 살아가고자 한다. 50대 재도전 마스터, 북클럽, 복지센터를 운영중이다. 50대 재도전 마스터로 일을 하면서 북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어르신들의 마지막 남은 여정을 함께하며 웃음을 드리는 복지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신으로 인해 사람들이 행복한 길을 걸을 때마다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행복을 나누며 살아가고자 한다.
현재 임대사업자로,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결혼하여 전업주부로 생활하다가, 남편이 직장생활 9년을 마치고 사업을 시작하면서 함께 사업에 뛰어들었다. 직원 몇십 명을 두고 단체급식소를 9년 동안 운영했다. 그런데 예기치 않았던 난관에 부딪혀 폐업을 하게 되면서, 사업으로 번 돈을 묻어두자는 마음으로 부동산 투자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그때가 달리는 말에 올라탔던 시기였다. 서울이 상승 직전일 때 노... 현재 임대사업자로,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결혼하여 전업주부로 생활하다가, 남편이 직장생활 9년을 마치고 사업을 시작하면서 함께 사업에 뛰어들었다. 직원 몇십 명을 두고 단체급식소를 9년 동안 운영했다. 그런데 예기치 않았던 난관에 부딪혀 폐업을 하게 되면서, 사업으로 번 돈을 묻어두자는 마음으로 부동산 투자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그때가 달리는 말에 올라탔던 시기였다. 서울이 상승 직전일 때 노른자 부동산을 사게 되었다. 그러면서 암흑과도 같았던 현실에서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었다. 지금은 또 다른 희망과 꿈을 안고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과거에는 부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도 나아지지 않는 현실 속에서 몸부림을 쳤다. 그런데 부동산 투자를 통해 봇물이 터지듯 경제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투자 마인드가 깨면서 전업투자자가 되었다. 경험해본 사람만이 아는 힘이 있다.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독자들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카페 활동 및 상담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 등이 있다.

유튜브: ‘작가 태재숙’
인스타그램 : jaesooktae
㈜SL HODINGS 대표이사, 벤처기업 전문 투자자, 자기계발·동기부여 코치. 벤처기업 전문 투자자로 ㈜SL HOLDINGS 대표이사이다. 개인투자조합 GP, 전문 엔젤 투자자이며 자기 계발 및 동기부여 코치 및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기업에게는 투자/경영 컨설팅, 투자자문, 투자 운용을, 개인에게는 자산운용, 자산관리(컨설팅), 금융교육, 자녀교육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 네 아이의 엄마로서... ㈜SL HODINGS 대표이사, 벤처기업 전문 투자자, 자기계발·동기부여 코치.

벤처기업 전문 투자자로 ㈜SL HOLDINGS 대표이사이다. 개인투자조합 GP, 전문 엔젤 투자자이며 자기 계발 및 동기부여 코치 및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기업에게는 투자/경영 컨설팅, 투자자문, 투자 운용을, 개인에게는 자산운용, 자산관리(컨설팅), 금융교육, 자녀교육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

네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잘 키워낼까 고민한다. 부모가 금융 교육을 받아 금융 문맹에서 벗어나서, 아이들에게 학교에서 배우지 않는 금융교육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네이버 카페 <키코노미>를 운영하며 금융에 관련된 모든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제는 작가, 전문 투자자, 사업가로서 투자가 필요한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고 평범한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더불어 경제적 자유도 누릴 수 있게 코칭 및 컨설팅을 하며 살아가고자 한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20』이 있다.
NS홈쇼핑 금융본부 그룹장, (주)피플라이프 컨설턴트부문 챔피언 3회이다. 대학에서 자산관리학을 전공하였다. NS홈쇼핑 금융본부 그룹장으로 근무하면서,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효율적인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 금융본부 그룹장, (주)피플라이프 컨설턴트부문 챔피언 3회이다. 대학에서 자산관리학을 전공하였다. NS홈쇼핑 금융본부 그룹장으로 근무하면서,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효율적인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 무자본 창업가를 양성하는 코치로 유명해진 저자는 과거 흙수저이자 신용불량자로 자살을 수천 번 생각할 만큼 힘겨운 나날을 보내기도 했다.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간 고군분투했음에도 출판사들로부터 500번 이상 거절을 당했다. 그는 35세까지 다양한 분야의 책을 100권 출간한 후 자신에게 어떤 ‘달란트’가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창조주로부터 인생 2막에 ...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 무자본 창업가를 양성하는 코치로 유명해진 저자는 과거 흙수저이자 신용불량자로 자살을 수천 번 생각할 만큼 힘겨운 나날을 보내기도 했다.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간 고군분투했음에도 출판사들로부터 500번 이상 거절을 당했다. 그는 35세까지 다양한 분야의 책을 100권 출간한 후 자신에게 어떤 ‘달란트’가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창조주로부터 인생 2막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그 깨달음은 책을 쓰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 퍼스널 브랜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책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교육 회사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이하 한책협)’의 창업으로 이어졌다. 그는 항상 ‘재미’, ‘행복’, ‘성장’을 1순위로 삼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한 경제적 자유인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라엘-영성 마음 성장], [미라클사이언스], [천기누썰] 등의 채널을 운영하면서 인생의 깨달음과 지혜를 전하며 많은 사람의 성공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그동안 1,100명의 작가를 배출했고, 이들 중에 코치, 상담가, 강연가,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크게 성공한 이들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대표적인 사례로 주이슬, 단희쌤, 안대장, 갓주아(이정은), 김새해, 최헌, 유세미, 권민창, 김우창 작가 등이 있다. 작가, 코치들 가운데 최초로 책 출판 관련 특허를 취득한 저자는 평범한 사람들이 단기간에 책을 펴내고, 퍼스널 브랜딩을 통한 눈부신 인생 2막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책 쓰기 코치들 가운데 최초로 미국 뉴욕에 진출했으며, 연 매출 100억 원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을 만큼 고 속 성장을 이루었다. 매해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혁신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25년 차 작가이자 책 쓰기 코치로 활동하면서 1,500권의 책을 기획하고 300여 권의 책을 집필했다.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16권에 글이 수록되었으며, 중국, 대만, 태국에 저작권이 수출되어 책이 출간되었다. 평범한 사람들도 쉽게 책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출판 가이드 시스템] 특허를 출원했다. 흙수저, 무스펙에서 현재 부동산 40개를 가진 200억 자수성가 부자로 거듭난 저자는 과거의 자신처럼 힘든 사람들이 경제적 자유인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크루마블], [100만 원 크루즈] 유튜브 채널 운영자, 크루즈 여행가, 베스트셀러 작가, [위닝북스] 출판사 대표,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사내이사. 연년생 세 아이를 키우면서 크루즈 여행을 다니고, 꿈을 이루며 살고 있다. 마인드 변화를 통해 더 큰 부와 성공을 단기간에 성취할 수 있도록 전국을 무대로 작가, 강연가, 동기 부여가, 성공학 강사로 활동 중이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나는 100만 원으로 크루... [크루마블], [100만 원 크루즈] 유튜브 채널 운영자, 크루즈 여행가, 베스트셀러 작가, [위닝북스] 출판사 대표,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사내이사. 연년생 세 아이를 키우면서 크루즈 여행을 다니고, 꿈을 이루며 살고 있다. 마인드 변화를 통해 더 큰 부와 성공을 단기간에 성취할 수 있도록 전국을 무대로 작가, 강연가, 동기 부여가, 성공학 강사로 활동 중이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나는 100만 원으로 크루즈 여행 간다』,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우주의 법칙』, 『미친 꿈에 도전하라』 외 15권이 있다.

저자는 흙수저로 태어나 산동네에 살며 가난으로 인해 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남들보다 일찍 시작한 직장 생활을 20대 중반에 과감히 사표를 내고 그 길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생존을 위해 영어를 익혔다. 덕분에 영어 실력이 일취월장했고 여성전문지 [ELLE]에서 「성공한 워킹홀리데이 호주 편」으로 인터뷰를 했다. 귀국 후 책 쓰기 코칭계의 구루 김도사에게 개인 코칭을 받아 30살에 작가가 되었다. 현재는 100평대 펜트하우스에서 연년생 세 아이를 키우며 크루즈 여행을 다니며 꿈을 이루며 살고 있다. 마인드 변화를 통해 더 큰 부와 성공을 단기간에 성취할 수 있도록 전국을 무대로 작가, 강연가, 동기부여가로 활동 중이다.

만든 이 코멘트

저자, 역자, 편집자를 위한 공간입니다.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 쓰기
접수된 글은 확인을 거쳐 이 곳에 게재됩니다.
독자 분들의 리뷰는 리뷰 쓰기를, 책에 대한 문의는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책 속으로

--- 본문 중에서

출판사 리뷰

회원리뷰 (9건)

매주 10건의 우수리뷰를 선정하여 YES포인트 3만원을 드립니다.
3,000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일반회원 300원, 마니아회원 6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리뷰쓰기

9명의 예스24 회원이 평가한 평균별점

리뷰 총점9.2/ 10.0

한줄평 (0건)

1,000원 이상 구매 후 한줄평 작성 시 일반회원 50원, 마니아회원 1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0/50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첫번째 한줄평을 남겨주세요.

배송/반품/교환 안내

배송 안내

배송 안내
배송 구분 예스24 배송
  •  배송비 : 무료배송
포장 안내

안전하고 정확한 포장을 위해 CCTV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목적 : 안전한 포장 관리
촬영범위 : 박스 포장 작업

  • 포장안내1
  • 포장안내2
  • 포장안내3
  • 포장안내4

반품/교환 안내

※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과 관련한 안내가 있는경우 아래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반품/교환 방법
  •  마이페이지 > 반품/교환 신청 및 조회, 1:1 문의, 고객만족센터(1544-3800), 중고샵(1566-4295)
  •  판매자 배송 상품은 판매자와 반품/교환이 협의된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가능기간
  •  출고 완료 후 10일 이내의 주문 상품
  •  디지털 콘텐츠인 eBook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의 상품
  •  중고상품의 경우 출고 완료일로부터 6일 이내의 상품 (구매확정 전 상태)
반품/교환 비용
  •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임
  •  직수입양서/직수입일서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20%를 부과할수 있음

    단, 아래의 주문/취소 조건인 경우, 취소 수수료 면제

    •  오늘 00시 ~ 06시 30분 주문을 오늘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오늘 06시 30분 이후 주문을 익일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직수입 음반/영상물/기프트 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 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30%를 부과할 수 있음

    단, 당일 00시~13시 사이의 주문은 취소 수수료 면제

  •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 전자책 단말기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예) CD/LP, DVD/Blu-ray,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 이상 다운로드를 받았을 경우
  •  eBook 대여 상품은 대여 기간이 종료 되거나, 2회 이상 대여 했을 경우 취소 불가
  •  중고상품이 구매확정(자동 구매확정은 출고완료일로부터 7일)된 경우
  •  LP상품의 재생 불량 원인이 기기의 사양 및 문제인 경우 (All-in-One 일체형 일부 보급형 오디오 모델 사용 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소비자 피해보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울보증보험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EQUUS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