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5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109 | 전체 38972
2009-01-31 개설

2015-04 의 전체보기
초등학생 정리정돈 이책 읽혀보세요 뒤죽박죽 에서 멋지게 탈출하는 방법 | 아이책 2015-04-04 00:34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800359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뒤죽박죽에서 멋지게 탈출하는 방법

재닛 S. 폭스 글/여선미 역
좋은꿈 | 2015년 03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아이의 언어로 쉽고 재미나게 그리고 왜 정리를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책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초등학생 정리정돈 이책 읽혀보세요 뒤죽박죽 에서 멋지게 탈출하는 방법


저는 정리를 참 못해요

그래서 우비양도 자꾸 절 닮는 ㅠㅠ 어쩔수 없지만 싫은..

그래서 우비양과 둘이 으쌰으쌰 해보자고~~~~

신청한 책.

뒤죽박죽에서 멋지게 탈출하는 방법.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정리정돈 계획 안내서랍니다.




차례~

아이들 책인데요~

정리를 어떻게 시작할건지 차례가 잘 나와있어요






궁금합니다.

정리정돈을 잘하면 상상했던 것 이상의 자유시간을 갖게 될거야!!!


ㅠㅠㅠ 인정.


근데도 안되는 나.





이말은 참 쉽게 다가오죠

깔끔이가 되라는건 아니야.

그냥 어디에 뭐가 있는지 정도 알게끔하자라는거지..


ㅡㅡ 나에게 하는 말.





못할땐 계획표를 만들어

뭘 했는지 안했는지 알수 있으니까!!


넘 좋은 방법인데요

저도 게을러서 해야지 해놓고 안하고 있었는데

제것도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야 겠네요



초등학생 정리정돈 이렇게만 한다면 너무 쉬울꺼 같네요





선생님 또는 부모님에게 드리는 말이 있어요.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어떻게 보여줘야 할지.



즉 ㅠㅠ 엄마가 먼저 치워야 한다는거죠

내가 제일 못하는거에요 흑


조금 바껴보기를 기대합니다

우비양이 아닌 제가먼저요~~ 아하하하하~~



초등학생 정리정돈 이책이면 끝날꺼 같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