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6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37 | 전체 38900
2009-01-31 개설

2016-01 의 전체보기
기적의학습단 :: 기적의한글다지기 | 아이책 2016-01-30 01:51
http://blog.yes24.com/document/841216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기적의 한글 학습 다지기 2

최영환 저
길벗스쿨 | 2007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기적의 한글과 기적의 한글다지기는 같이 병행해서 나가면 좋겠더라구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기적의계산법.jpg

 

 

두번째는 우비군과 한 기적의 한글 다지기입니다


기적의한글 1권2권을 끝내고 좀 고민했어요

바로 3권 받침이 있는거로 넘어갈까?

근데 가끔 헤깔려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기적의 한글 다지기 1권 2권을 했답니다


이녀석도 설전에 요거 다 끝내야겠네요



글자를 쓸때 늘 제게 써달라고 하고 보고 썼는데요

이젠 자기가 직접 쓰려고 노력하고 받침있는 단어는 물어봅니다 뭐지 하고?


그럼 모 밑에 ㅁ  이런식으로 몸 이란 글자처럼 받침있는 알려주고 있어요~~~

 
 

기적의 한글과 기적의 한글다지기는 같이 병행해서 나가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글자 조합되는 법을 설명해주기 위해 그런 자음과 모음 교구를 갖고 활용해도 좋을듯 했답니다

 



제가 지금까지 기적의 학습단을 작년 8월부터 시작해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체험단이냐고 물어요 ㅋㅋㅋ


기적의 학습단은 절대 체험단이 아니고 강제사항도 없어요

교재까지 직접 사셔야 해요 ^^


그래도 하는 이유~~~~~~ 왜 어디엔가 묶여있지 않으면 스스로 되지않기 때문에 랍니다

즉 제가 게으른거죠 ㅎㅎㅎ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간단하게나마 일주일 공부한 내용을 올리고 그럼 같이 공유하고 인정받고~

머 그런 성취감 비슷한거라 보심 될꺼 같아요


내가 아이와 꾸준한 학습을 하게 만들어주는 기적의 학습단 앞으로도 꾸준히 해볼려구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