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20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6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18 | 전체 39082
2009-01-31 개설

2016-02 의 전체보기
정리정돈 도와주는 인테리어도서 :: 곤도마리에 물건정리법 | 성인책 2016-02-23 16:44
http://blog.yes24.com/document/845446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동아일보와 함께하는 독자 서평 참여

[도서]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곤도 마리에 저/홍성민 역
더난출판사 | 2016년 0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정리정돈 도와주는 인테리어도서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정리정돈 도와주는 인테리어도서 :: 곤도마리에 물건정리법

 

 

SAM_1075.JPG

 

정말 꿈꾸던 책

하나하나 정리정돈을 도와주는 곤도마리에의 물건별 정리법 입니다


2016-02-22.jpg



분야별로 정리정돈을 도와주는 인테리어도서

더난 :: 설레이지 않으면 버려라 입니다




SAM_1083.JPG



정말 맞는 말

정리를 한다고 하긴 해요

근데 정리해서 깔끔해 졌다고 생각하는 순간..

다음날 여지 없이 그렇게 다시 원위치


몇일을 또 그냥 막 두다 다시 정리

또 반복


이제 보니 제 마인드가 문제였던거였네요

다들 공감하는 문구가 아닌가요? ㅎㅎ



정리정돈 잘 하는 법

일단 마인드 부터 바꾸시랍니다 ^^




SAM_1084.JPG2016-02-221.jpg



아... 꿈의 집이구나 라고 생각한 저

근데 사실 꿈의 집이 아니에요

제 주위에 정리정돈 엄청 잘하는 분이 계시는데 그집은 갈때마다 모델하우스 같거든요 ㅠㅠㅠ


그러니 이런 설레는 집!!! 저도 만들고 싶어요



SAM_1091.JPG



곤도마리에 물건별 정립버

더난 ::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이책의 제목에서 말해주듯~ ㅎㅎㅎ 버리는게 정리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하긴 매번 정리하다 보면 버릴 물건이 수두룩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한마디 하거든요  ㅠㅠ 우리집으 쓰레기통인가봐 ㅋ


쓸데 없는 욕심을 버려야 하는거죠


물건을 만졌을때 설레는가...  이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SAM_1092.JPG



만졌을때 설레는 물건.. 물건에 고맙다고 마음을 표현하라는데

부끄럽나요? ㅎㅎ 오그라 드나요?



근데 어쩜 그러면서 정리가 시작되고 제 마인드가 바뀌는게 아닐까 싶더라구요

고마운 물건 설레는 물건

그런 물건만 집안에 가득하다면 저절로 설레는 집이 되지 않을까요?





SAM_1093.JPG


의류 정리법

정말 의류 완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군요


저도 요렇게 정리해봐야겠어요


그래도 애들 옷장은 이렇게 정리하려고 계속 노력중이고 유지중입니다

이게 유지가 되면 제꺼랑 신랑것도 바꾸려고 하거든요

일단 제것도 반정도 유지가 되더라구요



마인드를 바꾸고 노력을 해야 정리가 된답니다



정리정돈으로 집안을 깔끔하게 바꾸다 보니 어느 인테리어도서 보다 훨씨 활용적이네요

깔끔 그 자체 만으로도 인테리어는 확 사니까요~


SAM_1094.JPG



ㅎㅎ 아 우리 장농 마구잡이로 꽂혀 있는데

역시 ㅠㅠ 역시... 이런정리가


그리고 책속에 나오는 팁

요렇게 옷을 정리한다음 밑에는 수납장이나 다른걸 크기별로 보관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곤도마리에 물건별 정리법

너무너무 실용적인 것들만 모아 노았네요




SAM_1095.JPG



세세하게 정리방법을 알려줘요

책까지도 어떤책을 어떻게 정리할지도 알려준답니다




SAM_1096.JPG



정말 세세하게 나눠서 정리정돈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줘요


정리정돈 정말 못하는 전 죄다 꺼내 놓고 ㅋㅋ 정리했는데요

이 더난 ::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이책에서는 부분별로 나눠서 정리를 하더라구요



정말 이건 효율적이다 싶더라구요



SAM_1097.JPG



와 이 독자중 한분은 꼬박 1년이 걸렸다네요

쉬는 날마다 정리

정말 그럼 완벽하게 세팅이 되었을꺼 같아요



이렇게 길게 보고 천천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저도 드는거 있죠


좀더 깔끔한 집을 위해 저도 이 책 보면서 정리 해보려고 한답니다



SAM_1098.JPG



곤도마리에 정리법!!!!

정말 멋진 정리방법이고 실용적이며 현실적인 정리 방법이라 다들 열광 하나봐요

저도 이책을 보는순간 반해버렸어요



이책과 함께 정리하면서 저도 설레는 집으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아까워서 버리지 못했던 아이 장난감들도 이참에 과감히 정리하려 합니다


설레지 않으면서 아깝다는 마음으로 잡고 있는건 집안을 어지럽히는 거라는걸 배웠기 때문이지요



인테리어도서로도 추천할만한 더난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우리 모두 정리정돈을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버리는거랍니다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