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3,75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5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48 | 전체 38808
2009-01-31 개설

2015-09 의 전체보기
식물 컬러링북 아이마음을 알수 있는 색체심리 | 아이책 2015-09-23 00:26
http://blog.yes24.com/document/82133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식물 컬러링북

아이심리연구회 저
글상자 | 2015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색체에 대해 배울수 있고우리아이에게 접목할수 잇는 재미난 책이에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식물 컬러링북 아이마음을 알수 있는 색체심리



아이들이 재미나게 할수 있는 식물 컬러링북

아이마음을 알수 있는 색체심리 컬러링북이네요



아이심리연구회에서 지은 책이에요

색깔로 그림으로 알수 있는 아이심리

이렇게 컬러링북으로 나왔어요




다양한 색의 표현

이 색들이 과연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너무 이쁘게 써진 식물 컬러링북

요 글씨체가 너무 이쁘네요 아하




색체심리 쉽게 알수는 없어보여요

그냥 알수 는 없고 그 색에 대해 활동가이드에 대해 이렇게 알려준답니다





다양한 식물을 만날수 있답니다

식물이 우리에게 속삭이는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이책은 식물 컬러링북으로 아이마음을 알수 있는 색체심리 컬러링북이랍니다

그런데 그 주제가 식물이지요


식물에 대한 설명까지 곁들여져 있어 색칠도 하고 식물에 대해 배우고 또 아이 심리까지 알아보는

정말 다재 다능한 책이 아닌가 싶네요





색에 대한 여러 설명이 되어 있어요

ㅎㅎ 여러번 봐야겠어요

ㅠㅠ 제가 한두번 봐서는 색까지고 ㅋㅋ 심리를 알수는 없더라구요


저만 그렇습니다 ㅠㅠ





색체에 대한 아이심리 알아보면서 생각한게 뭐였나면

원래 색을 찾아 색칠을 한다는거에요 ㅎㅎ

식물의 원래색을 찾아 색칠을 하다보니

본인이 좋아하는 색이 우선이 되지 않더라구요 ^^

아이 심리 알아보는데 조금더 고민을 해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예쁘게 색칠한 우비군

갈수록 색칠 실력이 뛰어나요 ㅎㅎ






두번째로 한건 코스모스랍니다

너무 이쁘게 색칠했죠?


이번엔 색도 섞어서 나름 표현을 했어요




요건 누나가 색칠한거랍니다

살 우비양이 색칠한건데요

아주 갈끔하니 잘 했죠 ㅎ

역시 달라요





한페이지는 식물 컬러링북으로 되어 있구요

한페이지는 그 식물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우비군이 혼자 색칠한 수박과 완두콩입니다

ㅎㅎ 엄마 완두콩은 무슨색이에요 라고 묻더니 색칠한거랍니다 ^^




일단은 아이 심리는 엄마가 파악해야할 몫인거구요

식물 컬러링북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재미나하는 그런 책이네요

아이 심리까지 알아보고 식물에 대한 정보까지 습득 할수 있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