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3,75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7 | 전체 38767
2009-01-31 개설

2020-12 의 전체보기
슬기로운 방학생활 초3~4학년 국어 영어 수학 | 아이책 2020-12-23 22:58
http://blog.yes24.com/document/135252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슬기로운 방학생활 초 3~4학년 국어·영어·수학

Mr.sun 어학연구소 글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0년 1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JPG

 


슬기로운 방학생활!

초 3~4학년이라는 학군을 보면서 왜 이럴까? 했는데요.

초 3학년은 예습이, 초 4학년은 복습이 되겠네요!!

매일매일 하는 것이고요!! 30일 완성을 기준으로 한 달이면 끝날 수 있는 교재입니다,

우비군은 캐릭터들이 귀엽고 예쁘다고 좋아합니다

 


사실 엄마가 보기에 ㅋㅋ 문제집이 너무 정신없다 싶었는데요.

아이는 반대로 그래서 어려워 보이지 않고 재미있어 보여서 좋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엄마와 아이의 차이겠지요?

아이가 주인이니 아이 맘에 들면 되는 겁니다.

2.JPG

 


우비군이 좋아하는 수학과 제일 싫어하는 국어가 반복되는 학습!

정말 이번 방학 동안 국어를 좀 더 좋아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ㅋㅋ 첫 시간이 문단을 공부하는 국어!!!

음... 보자마자 뒤적뒤적!!  재밌는거 찾기 바쁘네요

하지만 순서대로 해야 한다는 것!!! >.<

 


태양계에 대한 지식을 담은 지문 덕에 국어 공부지만 과학 지식도 UP 됩니다.

문제는요 많지 않아요. 4문제이거든요. 이 문제를 옆에 지문을 읽고 풀어갑나디.

중심 문장을 찾아 쓰는 것을 틀렸어요 그리고 뒷받침하는 낱말을 고르는 것도 틀렸어요 이 부분은 제가 아이에게 늘 지적을 하는 부분인데 여전히 틀리고 있네요.
중심 문장을 찾는 법이 틀렸기 때문에 중심 문장을 뒷받침하는 낱말도 틀 리 수밖에 없다는 것을 설명해 주면서 문제는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보고 잘 풀어야 하며, 중심 문장이란 이 글이 무엇을 설명하는 것인지를 잘 생각해야 한다고 말해줬네요 ㅠㅠ

 

1일차 공부는 4쪽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다음 장 문제는 글의 구조를 보면서 글은 무엇인지 문단은 무엇인지 문장은 무엇이고 낱말은 무엇인지를 찾는 건데요

역시나 이도 틀렸더라고요 ㅜㅜ

아예 모른다기 보다 다음에 풀면 또 잘 풀거든요 ㅠㅠ

문제를 제대로 안 푼다는 것이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힘든 국어를 했으니 쉬어갈까요?

숨은 그림 찾기로 마무리합니다

3.JPG

2일차에는 수학입니다.

초등 4학년에 배운 내용을 차근차근 풀어갑니다.

세 자릿수 덧셈과 세 자릿수 뺄셈이랍니다.

한 가지 방법이 아닌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계산을 합니다

 

 

 

3-1.JPG


다양한 문제로 재미있게 수학을 하고 나면 파닉스가 나옵니다

초등 4학년 파닉스 모음 편을 배워봅니다.

모음 A, E, I, O, U를 배워보는데요 발음은 큐알코드를 통해서 음원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4.JPG


3일차에는 높임말을 합니다.

높임말을 알아보는 시간인데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 체크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들을 담아 놓아서 정말 좋은 교재입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초3~4학년을 통해서 그동안 배웠던 국어 영어 수학을 제대로 복습하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겨울방학 허투루 보내지 말고 슬기로운 방학생활과 함께 우비군이 자기 부족한 점을 스스로 깨닫고 잘 채워갈 수 있는 알찬 시간을 보내면 좋겠어요


예의 없는 말부터 예의 바른 말까지 말의 등급을 매기는 일 ㅎㅎ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3일차에도 영어 파닉스가 나옵니다

이번엔 자음을 배워보네요.

5.JPG

6.JPG

 


슬기로운 방학생활 초3~4학년 국어 영어 수학은 겨울방학에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필요한 거지요

처음 교재를 만나보고 우비군이 몇 장 풀어 보았는데요, 예습에도 좋고 우비군 처럼 자꾸 실수하는 아이를 위한 복습용 교재로도 정말 딱 좋은 듯 한에ㅛ.

이번에 우비군이 국어 부분에서 너무 틀려 놓고 있어 다음부터는 신중하게 여러 번 읽고 풀도록 했어요

빠르게 하기 보다 실수하지 말라고 말입니다.

그냥 넘어갈 뻔했던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슬기로운 방학생활 초3~4학년 국어 영어 수학을 만나 이렇게 알게 되고 그 부분에 대해서 공부를 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겨울방학 동안 하루 4쪽으로 즐겁게 풀어 가면서 나의 부족 부분을 채워보면 어떨까요?

초등 4학년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매일매일 재미있게 풀면서 학업에 도움이 많이 되는 그런 교재랍니다.

 

 

1출판사.jpg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