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3,43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38738
2009-01-31 개설

2019-06 의 전체보기
[상상의집] 고양이네 도서관 : 세상을 발칵 뒤집은 책 속의 모험 | 아이책 2019-06-05 10:15
http://blog.yes24.com/document/1136333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고양이네 도서관

조현진 글/한여진 그림
상상의집 | 2013년 07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jpg

 

고양이네 도서관 어떠한 내용인지 참 궁금했던 책인데요~~ 그래서 아이랑 읽어보려고 만나봤어요.

귀여운 고양이가 떠나는 다양한 모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세상을 발칵 뒤집은 책 속의 모험 과연!! 고양이는 어떠한 모험을 떠날까요?

제목이 고양이네 도서관이 이기도 하고요, 첫 부분이 책꽂이가 나오다 보니 우비군이 하는 말이~ 도서관에 과한 이야기인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도서관에서 일어나는 고양이랑 관련된 일? 정도로 생각을 했데요

과연 아이가 생각했던 이야기들이 맞을까요? 궁금해집니다

간지 부분에 보면~~ 톰소여, 걸리버 여행기, 로빈슨 크루소 등~ 다양한 명작이 들어 있네요

이 책을 통하여 명작 읽기를 할 수 있겠어요!! 요즘 명작을 통 읽지 않는 우비군이라서~~~ 딱 좋은 책이다 싶었지만 ㅋㅋ 겉 표지를 본 우비군은 이게 뭐지? 하더라고요.

이 중에서 읽어본 책이 없음이요 >.< 희한하게 그러네요 ㅋㅋ

명작을 요즘 안 읽긴 하지만 전에 명작 전집을 한동안 보긴 했거든요~ 근데 여기 있는 이야기들은 읽은 게 없더라고요!

2.jpg

 

자 이 이야기는 다양한 명작 읽기를 하게 해주는 책인데요~

주인공이 고양이입니다.. 냠냠냠~~~ 잠을 자고 싶은 고양이는 잠을 자려고 이곳저곳 어슬렁거렸어요.

따뜻하면서도 높고 어두우면서도 좁은 그런 곳을 찾아서 말이지요.

이렇게 잠에 빠져든 고양이는 신기하면서도 귀찮기도 하면서도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됩니다

찾았다!!! 장화 신은 고양이~ 뭐라니? ㅎㅎ

막 낮잠에 빠지는 고양이에게 장화 신은 고양이라 뉘~ 너무 웃긴 거 아냐~~~~

이렇게 고양이는 잠을 자면서 명작 속으로 깊이깊이 들어가게 됩니다

3.jpg

 

명작의 이야기가 중간중간 섞여 있어요.

그래서 더 재미있고 간단간단 내용을 볼 수 있는 책인데요~ 이렇게 보다 보면 명작을 몇 편을 보게 될지 궁금해지는 책이에요

거기다 어쩜 이렇게 중간 중간 잘 연결을 했는지 말이에요~ 술술 읽히는 그런 책이랍니다

장화 신은 고양이는 한고비를 넘겼다 싶으면 또 다른 명작 속으로 풍덩 거기서 이상한 경험들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재미난 것은 고양이는 절대 겁을 먹거나 서두르거나 하는 법이 없다는 사실!!!

그냥 이건 뭐냥~ 하면서 그 시간을 보내는 거지요.

세상을 발칵 뒤집은 책 속의 모험을 고양이와 함께 다니다 보면 어느새 훌쩍~ 한 권의 책을 다 읽게 된답니다

고양이네 도서관에서는 명작 읽기를 시도 총 6편의 이야기가 나와요~~~

이 이야기가 어디 이야기인지 맞춰보는 재미도 있고요!! 또 중간부분 짤막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이 책이 궁금해지면 찾아보게끔 만드는 책이기도 하네요

4.jpg

 

이야기가 끝난 후 명작에 대한 설명과 작가에 대한 설명을 같이 해 놨어요

그래서 조금 더 깊게 명작을 이해하게끔 하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꼭 봐야 할 명작들로 구성되어 읽기를 하면서 어떠한 책이 있는지 알려주는 책이에요

그러면서도 이어지는 이야기는 흥미진진하며 여러 편의 이야기가 섞였음에도~~~ 한편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게 만듭니다

그리고 우비군도 너무 재미있다고 하면서 읽더라고요.

아마도 작가 부분은 빼 먹고 읽었을 듯해요.

이 부분은 저랑 한권 한권 빌려와서 읽으며~ 아이들이랑 이야기해 보면 참 좋을 듯 하단 생각이 드네요.

이 책을 통해서 톰 소여의 모험, 보물섬, 로빈슨 크루소, 걸리버 여행기, 80일간의 세계일주까지 정말 다양한 이야기를 마나 볼 수 있어요

이러한 이야기들을 통해서 아이들은 꿈과 용기를 갖게 된답니다.

이러한 책을 통해 자연스럽게 책을 읽는 의미와 방법을 깨달아가게 하고픈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림부터 너무 귀여워 눈길을 사로잡는 그런 책이었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1)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