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2,53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6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13 | 전체 36801
2009-01-31 개설

2016-11 의 전체보기
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 성인책 2016-11-16 13:13
http://blog.yes24.com/document/907690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콴타스틱 저, 사진
책들의정원 | 2016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여행 좋아하신요?

누구든 여행을 싫어하는 분들은 없는듯 해요

하지만!!!!! 생활이 일상이 방해하는것뿐... ㅎㅎㅎ



재미삼아 엄마들에게 결혼전으로 돌아간다면?? 이란 설문을 했는데 하나같이 했던 답변이~~~~

여행 이었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여행을 다녔을꺼다. 저역시 그렇답니다

지금은 자식에 신랑에 이것저것 걸리는게 많아지네요

 

그런 제마음을 대신하여 이렇게 좋은 책을 내신 분이 계시네요

바로 여행 파워블로그 콴타스틱님의 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입니다

 

 

콴타스틱님은 여러나라를 다녔던 분인데요

ㅎㅎㅎ 여행지 관광지가 아닌 곳들을 많이 다니게 되었네요~



아 흔하디 흔한 책이 아니라 더욱 기대가 되는 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입니다

책들의 정원 책을 종종~~~ 보게 되는데 참 괜찮은 책이 많으네요

 

여행은 나를 채워주기도 하고 나를 비워주기도 하지요

이렇게 홀로 떠날수 있는 용기가 부럽네요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그게 그들은 다른거 같아요

흔히들 역마살 이라고 하는데 그런 분들은 그냥 있지 못한다고 ㅋㅋ

근데 전 그렇게 시행하는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처음 여행을 시작하는 설레임....

그리고 너무 현실적인 이야기에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콴타스틱님의 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입니다


진짜 ㅋ 왜 이렇게 몰입 될까요?



ㅎㅎ 너무 재미나게 풀어나고 우리가 여행가면 현지어를 모르기도 하고

관광객에게 씌워지는 바가지 요금등 ㅋㅋㅋ

그나라에서 겪은 재미난 이야기를 실감나게 들을수 있었어요


그때의 황당함이나 상황이 그려져 재미난 것들이 많더라구요

 

시간을 보내며 같이 그곳을 그리고 나도 이다음 여기 가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책

어디에서든 누구와 함께하든....


정말 재미나고 실질적인 이야기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 마음을 너무 설레게 해주신 콴타스틱님 이시구만요~~~

 

책들의 정원 :: 어디에서든 누구아 함께하든


5년 연속 여행 파워블로그 콴타스틱님이 5000일동간 지구별을 가로지른 여행의 기록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또한 예술이라 글을 읽는 재미와 함께 사진을 보는 눈도 즐거워 지는 그런 책이었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