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2,62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8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22 | 전체 36898
2009-01-31 개설

2018-07 의 전체보기
볼 빨간 로타의 비밀 4 | 아이책 2018-07-17 23:40
http://blog.yes24.com/document/1053644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볼 빨간 로타의 비밀 4

알리스 판터뮐러 저/다니엘라 콜 그림/한윤진 역
제제의숲 | 2018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SAM_3559.JPG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로타를 만나 볼까요?

빨강머리 앤과 삐삐를 합쳐 놓은 캐릭터 로타.
빨강머리 앤 삐삐는 엄마 시대의 발랄한 소녀이지요
아이들은 이 두녀석을 합쳐 더 강한 캐릭터로 탄생한 로타의 시대인가봐요
 
 
볼 빨간 로타의 비밀 4. 끝내주는 취미가 필요해
 
 
겉표지부터 엉뚱함과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펴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독일에서 250만부가 판매가 된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 으뜸책 선정 책이네요
와우 전 세계 28개국에서 출간 요맘 때 아이들에게 공통적인 주인공으로 다가가겠네요
슈피겔 선정 최고의 어린이 책
독일 아동문학 아카데미 선정도서
뮌헨 국제 청소년 도서 아동 부분 선정도서

어마어마 하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책인가봅니다.
 
 
주인공에 대한 소개가 있는데요 그림이 차암.... 맘에 드네요
이렇게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박한 그림이 전 마음에 들거든요
 
이 이야기는 로타의 일기로 구성이 된 이야기네요


로타는 5학년이 된 여자아이로
잔소리 많은 부모님, 골치 아픈 쌍둥이 남동생 그리고 거북이 헤터스랑 살고 잇어요.

그리고 로타의 절친 샤이엔과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앗.. 어쩌다??? 로타가 수두에 걸렸네요
수두는 말입니다.
넘나 좋은 거지요.

학교를 안가도 되니 말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악...... 악....
심심해 심심 심심해
아무것도 하지 못하니 심심 할 수 밖게...
심심하면 먼가 재미난 취미가 필요하지요~~~~
 
 
재미난 취미 찾아 삼만리.
이것저것 도전하는 로타를 보면서~~~ 참 발랄하고 귀엽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요즘은 요런 책이 대세인가봐요~~
엄마인 전 정신없어 보이는데 아이들은 완전 홀릭..
순식간에 휘리릭 읽어지는 책인가보더라고요

그림과 함께 있어 왠지 주인공이랑 대화하는 느낌???
그런게 많이 드네요.


다양한 취미생활의 목록 과연 로타는 어떤 취미를 갖게 될까요?
이것도 아니야 저것도 아니야...
그런데 눈에 완전 딱 들어온 멋진 취미가 나타났어요.

바로 배우입니다...
멋진 단역배우


정말 핫한 취미지요
 
 
볼 빨간 로타의 비밀 일기장을 같이 보면서
로타처럼 일기를 쓰고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답니다


먼가 나중에 기억이 남으면서 아주 재미날 거 같다고 말이지요

이런 센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ㅎㅎ
로타는 과연 취미로 단역을 맡는 배우가 되었을까요? ㅋㅋㅋ
누구에게나 좋은 취미가 있었으면 좋겠죠

저도 아이도 아직은 딱 이게 취미다 할 만 한건 없나봐요..
취미가 있다는거 내가 그걸로 스트레스를 풀수 있다는 건..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건 행복이지요.


로타가 자기에게 맞는 즐거운 취미를 찾아 떠나는 좌충우돌 이야기.
뭐든 말입니다... 도전 해보는 건 좋아요.
그게 나에게 맞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요
 
 
로타 이야기를 읽으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시도해 보는 모습이 넘 이뻤습니다.

우리아이는 겁이 많은 편이거든요
로타를 보면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변하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 으뜸책 선정된 책인데~~~ 왜 그런지 알겠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