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40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8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39276
2009-01-31 개설

2018-07 의 전체보기
챗! 걸 ①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 아이책 2018-07-16 17:12
http://blog.yes24.com/document/105329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챗걸 1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강효미 글/fommy 그림
상상의집 | 2018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SAM_3541.JPG

 

 

앗~ 어느날 나의 미래로부터 나에게 쳇이 온다면
쉽게 상상 할 수 없는 이야기
10대의 로맨스 이야기가 찾아왔어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fommy__y의 첫 번째 로맨스 챗노블 이라고 합니다.


아이와 절대 랑에 지면 안 돼!!!
과연 누구일까요?


상상의 집 챗! 걸 ①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글 : 강효미  그림 : formy

 

10대로맨스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이야기
참 긴박한듯 돌아가는 재미있는 이야기네요
ㅋㅋ 늘 교육적이고 그런 책을 보다 이런 로맨스를 보니까요...
울 아이도 이 책을 볼만큼 컸구나 하면서도 저도 한때 요런책에 열광했던 10대시절이 떠오르네요 ^^


등장인물
주인공 강미소와 20년 후의 강미소
그리고 오우진, 도준수, 수영, 김도윤


쉽게 이 이야기를 설명하면 지금의 나는 이해를 하는 그런 내용이지만 아이가 볼땐 어떻게 볼까 싶은...
재벌가와 그게 아닌 사람들의 이야기..
그와중 주인공 강미소는 당차면서도 똑 부러지는 아이라는거지요.

어느날 갑자기... 20년 후의 나로부터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믿을 수 없지만 자꾸만 먼가 마음에 걸리게 되는 그런 일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전국 학생 스카트 앱 챌린지 대회
1등이 노트북... 오호~ 요거가 탐나 미래의 나가 절대 하지 말라고 하던 앱 대회에 나가고 1등을 하게 되는 강미소

그러나 1등 상품 노트북은 자꾸만 주지 않고~~~ 시크릿 선물이었던.. 것은 전학!!!

최고의 아이들이 다닌다는 학교로의 전학.. 완전 생활이 뒤 바뀌기 시작하네요.
 
 
 
미래의 나는 나에게 자꾸 하지 말라는 것만 말합니다
이유를 말 안해주고 말이지요


이게 들을 수 있겠어요? 왜 그런지 설명도 안하고 무턱대고 하지 말라고 하니 난 10대잖아요~
안듣지~ ㅋㅋ
 
 
재벌가의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라 차암 놀랄일인데요
1인 1악기를 하는데~ 거한 악기들을 하는 중 탬버린을 들고온 강미소
샘의 버럭에도 당당하게 한 탬버린 하는 강미소
ㅋㅋ 샘도 반하게 한 그 실력이 궁금하다~~~


절대 기죽지 않으면서도 그렇게 흥을 돋구게 만든 미소의 모습이 참 예쁩니다.

미소와 비슷한 처지의 친구는 단소를 들고 왔다가 샘의 버럭에 다른걸로 바꿨다는데요
보통은 이렇지 않을까 싶어요. 미소처럼 당당한 모습이 쉽지 않지요
그래서 멋지게 보이네요

그래서 친구들이 생기기 시작하는 미소에요
 
챗! 걸 ①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를 보면서 아이의 마음을 이해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요
20년후의 미소는 어쩌면 지금의 나 그리고 내아이 같기도 하단 생각이 들어요

넌 아직 어려서 몰라 내 나이가 되면 알 수 있어
그렇죠...


하지만 지금은 그 나이가 아니고 그때 하고 싶은게 있잖아요
아이가 공감하지 못하고 수긍하지 못했는데 무조건 하지마.. 이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뻔히 안될께 보이는데 하게 둘 수도 없고..
아이를 키운다는게 차암 쉽지 않네요 ㅋ


10대 로맨스를 보면서 먼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원..
엄마가 되어서 어쩔수 없나봅니다.
 
20년 후의 나는 오우진 이라는 녀석과 자꾸 못만나게 합니다
근데 그 오우진이라는 녀석은 자꾸 나에게 다가오네요.


과연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미소를 이 학교에 전학 시키기 위해 엄마는 어느 부자집 할아버지의 가정부로 들어가고 그 집에 같이 살게 되는데요
오호....

할아버지가 미소의 친 할아버지일까요? 재벌가의 잃어버린 손녀~~ 일까요?
그런 뉘앙스들이 군데 군데 풍기네요
 
 
자구 궁금증을 불러 일이키는 그런 이야기에요
 

 

미래의 내가 과거의 일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일들 과연 잘 될까요??
그 순간의 위기를 모면해도 또 다른 위기가 온다는걸 암시해주는 이야기들이 군데군데 있지요

죽은 아빠를 살리기 위한 미소의 노력이었지만... 결국 아빠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던건가봐요


이런 이야기들을 보면서 아이는 호기심과 상상속으로 빠져들게 되네요


10대로맨스 이야기 챗! 걸 ①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다음편이 넘나 궁금하다고 합니다


일러도 넘 이뻐서 좋다고 하면서 그냥 쉽게 읽혀지는 내용이라 재미있다고 해요
공부적인 어렵지 않은 이야기가 때론 아이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이 되잖아요


저도 예전 학교 다닐때 좋아했던 학교 로맨스시리즈를 보면서 두고두고 막 읽고 대사까지 따라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지금도 기억나는 그런이야기..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 말이지요
우리 아이에게도 이책 그런 책이 될까요?

챗! 걸 ①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를 읽은 후 다음편을 기다려 봅니다.
10대 로맨스시리즈 차곡차곡 왠지 책꽂이에 꽃힐 듯 보이는 책입니다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