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xidjensd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aasdf1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xidjensd
xidjensd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1,236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665
2022-02-05 개설

2022-08 의 전체보기
크플 너무 재밌네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8-20 17:20
https://blog.yes24.com/document/1675204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크로스 플레이(외전증보판) 03권

다스티 저
모드 | 2021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젠 작가님의 대쉬를 읽고 스포츠물 뽕이 차서 검색해봤더니
크로스플레이를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바로 읽었는데 왠걸 너무 재밌었습니다 ㅎㅎ
연상수인데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 공이 수 호로록 발라먹어서 넘 귀엽고 재밌었어요 ㅎㅎ
만족스러운 소설이었습니다
외전 더 보고싶어요ㅠㅠ
둘이 동거하는 외전이 필요합니다!!!!!!ㅜㅜ
자기 일 똑부러지게 하는 한기자님인데
공한테는 약간 말려들어가는게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짱입니다 | 기본 카테고리 2022-08-20 17:14
https://blog.yes24.com/document/1675203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시맨틱 에러 대본집

제이선 저
blackD(블랙디) | 2022년 05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시맨틱에러 소설도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드라마도 정말 재밌게 봐서
덕질은 안하지만 ㅋㅋㅋㅋ 대본집을 홀린듯이 구매했습니다
역시 너무 알찬 구성이고
즐겁게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흐흐흐흐
배우들 메모같은 게 들어가서 너무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시맨틱에러 시즌2도 보고싶네요 ㅎㅎ
군대 제대하면 볼 수 있을까요?
정말 잘 만든 드라마같습니다 ㅎㅎ 작가 감독 배우 완벽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어요 ㅎㅎ | 기본 카테고리 2022-08-20 17:10
https://blog.yes24.com/document/1675202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음란 전화

꽃이 저
찰떡벨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천원 쿠폰 받을때마다 찰떡벨 출판사 작품 사모으고 있는 중인데 짧고 굵게 잘 봤습니다
재밌어요 ~~~~~ㅎㅎ
앱 개발자가 공이라니 ㅋㅋㅋㅋ 공에게 떡하니 굴러들어온 수.. 가볍게 읽기 좋습니다 천원이라 부담도 없구요 쿠폰 뿌리는걸로 살 거 옶을때 사서 읽으면 딱입니다 ~~~이거 말고 다른 작품도 많이 샀는데 그것들도 기대되네요 ㅎㅎㅎㅎㅎ
쿠폰으로 읽으니 더 재밌는 느낌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일러에 홀려서 샀는데 | 기본 카테고리 2022-08-20 17:07
https://blog.yes24.com/document/1675201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그 기억의 끝에 1권

오늘봄 저
블루브 | 2022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고보니 후회공 회귀물...!없어서 못먹는 개맛도리 설정..
제가 망한결혼 회귀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ㅜㅜ이제 1권 읽는데 벌써 외전 더 없는게 아쉬워요..
읽다가 넘 재밌어서 스포 찾아봤는데 (스포 당하는 거 좋아함 ) 제가 좋아하는 설정들이 있더라구요 벌써 기대됩니다 츄베릅..
왠만하면 신작 잘 안사고 행사기간에 할인되는 책들만 사는데 넘 재밌어서 후회옶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