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xidjensd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aasdf1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xidjensd
xidjensd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1,250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2 | 전체 688
2022-02-05 개설

2023-05 의 전체보기
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3-05-31 16:56
https://blog.yes24.com/document/180606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너희, 포사들 (외전 : 포비)

yoyo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완전 초 장편이라 50퍼센트 할인으로 나와듀 부담되어서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ㅠㅠ리뷰랑 키워드 보면 제취향이 확실한데...그래서 상품권 자주 뿌리는 예스이십사에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몇권 모으고 바로 읽어보기 시작했는데 역시 너무 재밌어요ㅠㅠ달달하고 수 부둥부둥 해주는 거 좋아하는데 존잼 꿀잼... 장편이라 너무 좋네요ㅠㅠ알오물을 시대물로 보니까 너무 좋아요 장편이어도 막상 끝나서 외전 읽으니까 아쉬워요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믹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3-05-31 16:55
https://blog.yes24.com/document/1806061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행운의 방정식 외전 2

안온 저
M블루 | 2019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작품 소개 읽었을 때 되개 클리셰 같아서 (클리셰 개좋아함 사랑함) 장바구니에만 담아뒀는데 드디어 사서 보는중입니다 ㅎㅎㅎ 수 이름이 지금까지 본것중에 가장 특이해요 ㅋㅋㅋㅋ 되게 복 많이 받을 것 같은 이름인데 ㅠㅠ 운이 없어서 짠했어요 이제 공 만나서 ,, 행복해질 일만 남았겠죠? 글이 잔잔하니 재밌어요 ㅎㅎ 완전 제스타일!!담권도 얼른 읽을게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3-05-30 19:13
https://blog.yes24.com/document/1805555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너희, 포사들 2

yoyo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완전 초 장편이라 50퍼센트 할인으로 나와듀 부담되어서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ㅠㅠ리뷰랑 키워드 보면 제취향이 확실한데...그래서 상품권 자주 뿌리는 예스이십사에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몇권 모으고 바로 읽어보기 시작했는데 역시 너무 재밌어요ㅠㅠ달달하고 수 부둥부둥 해주는 거 좋아하는데 존잼 꿀잼... 장편이라 너무 좋네요ㅠㅠ알오물을 시대물로 보니까 너무 좋아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3-05-30 19:13
https://blog.yes24.com/document/1805555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행운의 방정식 1

안온 저
M블루 | 2016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작품 소개 읽었을 때 되개 클리셰 같아서 (클리셰 개좋아함 사랑함) 장바구니에만 담아뒀는데 드디어 사서 보는중입니다 ㅎㅎㅎ 수 이름이 지금까지 본것중에 가장 특이해요 ㅋㅋㅋㅋ 되게 복 많이 받을 것 같은 이름인데 ㅠㅠ 운이 없어서 짠했어요 이제 공 만나서 ,, 행복해질 일만 남았겠죠? 글이 잔잔하니 재밌어요 ㅎㅎ 완전 제스타일!!담권도 얼른 읽을게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3-05-28 18:18
https://blog.yes24.com/document/1804408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행운의 방정식 2 (완결)

안온 저
M블루 | 2016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작품 소개 읽었을 때 되개 클리셰 같아서 (클리셰 개좋아함 사랑함) 장바구니에만 담아뒀는데 드디어 사서 보는중입니다 ㅎㅎㅎ 수 이름이 지금까지 본것중에 가장 특이해요 ㅋㅋㅋㅋ 되게 복 많이 받을 것 같은 이름인데 ㅠㅠ 운이 없어서 짠했어요 이제 공 만나서 ,, 행복해질 일만 남았겠죠? 글이 잔잔하니 재밌어요 ㅎㅎ 완전 제스타일!!외전도 얼른 읽을게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