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mitie11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amitie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mitie11
amitie11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9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5 | 전체 6583
2016-09-05 개설

2021-08 의 전체보기
예쁜 쓰레기 1 | 기본 카테고리 2021-08-25 20:32
http://blog.yes24.com/document/1496509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예쁜 쓰레기 1권

오믈랫 저
비욘드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제가 딱히 학폭 트라우마가 있거나 그런건 아닌데,, 보수적이어서 그런지 공이 좀 불편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수가 아까운거 같아요. 그냥 집착공 소설에서는 항상 그렇게 생각하긴 하지만,, ㅋㅋ 아무튼 공이랑 수는 이어질테니 아쉽네요. ㅠㅠ 얼빠수,, 지팔지꼰인가..ㅠㅠ 안타깝네요 정말..ㅎ 오믈랫님 소설은 실제 피폐 수위보다 더 피폐하게 느껴지는 그런게 있는데,, 이번 소설에서도 그랬어요. 쉬어가면서 읽었습니다.. ㅎㅎ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태자태부 | 기본 카테고리 2021-08-25 20:26
http://blog.yes24.com/document/1496506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태자태부

소소 저
마리벨 | 2020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분량도 적절하고 재미도 있고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만족스럽게 읽었어요! 근데 떡대수,, 키워드가 있었네요. ㅠㅠ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또 구매해버려서,,ㅎㅎ 다음부터는 정말 신중하게 사야겠습니다. ㅠㅠ 조금 취향은 빗겨나지만,, 그래도 만족스럽게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분량이 짧아서 호다닥 금방 읽을 수 있으니까 뽕빨물 보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서울 여름 커피 | 기본 카테고리 2021-08-25 20:20
http://blog.yes24.com/document/1496504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서울 여름 커피

한여름 저
B&M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풋풋하고 귀엽네요~ ㅋㅋ 삽질물은 이런 재미로 읽는거 아닌가 생각했어요. 저는 이상하게 사귀는 것보다 썸타고 삽질하는거 볼 때가 더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 연하공 너무 좋고 둘이 너무 예쁜 커플이라 보기 좋았어요~ 편하게 볼 수 있는 일상물이지만 저에게는 힐링이 되는 것 같은,, 맨날 매운맛 소설만 보다 보니까ㅋㅋ 쉬어가는 기회가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재밌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천둥구름 비바람 5 | 기본 카테고리 2021-08-25 19:51
http://blog.yes24.com/document/1496493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천둥구름 비바람 5권 (완결)

체심 저
문라이트북스 | 2018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그렇게 절절하게 마음 고생 했으니 앞으로는 잘하기만 하자고 정한이한테 말해주고 싶네요. ㅋㅋ 그렇다고 일조가 엄청 제 맘에 들었던건 아니지만,, 그래도 앞으로 둘이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래도 제가 수편애라고 구르는 수보다는 사랑받는 수가 더 보기 좋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한 인물의 시점에서 보면 다른 인물의 속마음이 궁금해질 때가 있는데 수시점도 보여주셔서 좋았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루트를 거부하는 방법 외전2 | 기본 카테고리 2021-08-25 19:42
http://blog.yes24.com/document/1496490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루트를 거부하는 방법 (외전 2)

허니트랩 저
피아체 | 2020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배드엔딩?! 으음,, 충격을 받아야겠지만,, 근데 저는 나쁘지 않은데??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취향이 이러니까 메인커플 애기들한테 미안해지네요. ㅋㅋ 그래도 저는 해피엔딩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외전으로 배드엔딩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꽁냥꽁냥 귀여운 일상도 보여주셔서 좋았어요. 고양이처럼 귀여운 일리야를 이제 보내줘야 하니 섭섭하네요. ㅠㅠ 나중에 다른 외전도 꼭 써주시길 바랄게요!! 잘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