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달보드레
https://blog.yes24.com/cohacu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달보드레
달달하고 보드라운 공간, 달보드레♡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443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 달보드레 책 공간
ㄴ 건강 취미
ㄴ 경제 경영
ㄴ 문제집 외국어
ㄴ 부모 교육
ㄴ 소설 에세이
ㄴ 심리학
ㄴ 어린이 청소년
ㄴ 여행
ㄴ 예술
ㄴ 자기계발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주간 우수리뷰에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 
우수리뷰에 선정되심을 축하드립니다. .. 
우수 리뷰에 선정됨을 축하합니다~~ 
우수리뷰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뉴비의.. 
팬 픽션 동화는 처음 접해보는데 재미.. 
새로운 글
오늘 13 | 전체 12230
2021-12-14 개설

2023-09-28 의 전체보기
[산리오 캐릭터즈 패션 코디 종이 인형 놀이] sanrio 서울문화사 | ㄴ 어린이 청소년 2023-09-28 17:15
테마링
https://blog.yes24.com/document/1863351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산리오캐릭터즈 패션 코디 종이 인형 놀이

편집부 저
서울문화사 | 2023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산리오 캐릭터즈 

패션 코디 종이 인형 놀이

서울문화사

 


 

귀염 뽀짝 산리오 캐릭터즈를

종이 인형으로 만나 보세요!

귀엽고, 멋진 옷들과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쿠로미에게

잘 어울리는 옷과 소품이 가득해요!

귀여운 캐릭터들을 더 멋지게 코디해 볼까요?

 

 

 


 

요즘 여학생들에게 핫한 산리오[SANRIO]!

그야말로 정말 핫하디 핫한데요. 번화가에 가거나 온라인을 봐도 캐릭터 제품들을 흔히 볼 수 있어요. 저희 아이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미 포화상태에요. 그런데도 갖고 있어도 새로운 것을 보면, 더 갖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라고 아이도 똑같더라고요.

 

이번 서울문화사에서 새로 나온 [산리오 캐릭터즈 패션 코디 종이 인형 놀이]는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출간되었어요.

종이 인형 놀이라고 하니 마치 제 어렸을 적에 종이 인형을 오리고 끼우며 놀았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할 생각에 두근두근 해졌습니다. :)

 

 

 


 

대표적인 캐릭터 6종에 대한 소개와 그의 친구들을 소개하고 있고, 제목과 같게 종이 인형 코디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안이 수록되어 있어요.

또 입체 스탠드와 종이 인형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 종이 인형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배경지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한 장 한 장 넘겨보는데, 저도 어렸을 적 친구들과 동네 문구점에서 100원 주고 종이 인형 도안을 사서 꼬물꼬물 오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어요. (연령이 밝혀지네요! ㅎㅎ)

 

 

 


 

이 책에서는 각 캐릭터들의 가족과 친구들도 살펴볼 수 있다는 큰 특징이 있는데요.

이전에 홍대에 있는 시나모롤 카페에 방문한 적 있었는데, 그때 수많은 시나모롤들을 보고 엄청 많다고 느꼈던 적이 있어요. 당시에 이런 모습들과 이름들을 알고 있었다면 더 반가웠을 텐데 살짝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지금이라도 알 수 있어 무척 반갑고 신기했어요~

 

 

 



 

이렇게 주인공, 주인공의 가족과 친구들 또 코디의 핵심 아이템 등을 엿볼 수 있어요. 각 산리오 캐릭터즈 특징들을 살려 그려졌다는 것이 딱 봐도 느껴집니다.

 

헬로키티는 단정하고 깔끔함과 비비드 한 포인트로 이루어져 있고, 마이멜로디는 분홍색을 대표하는 것처럼 분홍색 테두리와 분홍색 색감이 가득, 시나모롤은 역시 하늘색 테두리와 하늘색 색감으로 청량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어요.

 

이렇게 제대로 하나하나 디자인되었다는 사실이 느껴져서 더 좋았습니다. 아이도 함께 구경하면서 '이거 어떻게 아까워서 만들어!' 하더라고요. :)

 

 

 


 

종이 코디에는 각 캐릭터마다 1~2장씩 이루어져 있어 다양하게 옷도 골라 입을 수 있고, 코디해 볼 수 있어요. 직접 이 옷 저 옷 골라가며 입힐 수 있고 역할 놀이도 해볼 수 있어 무척 재미있겠지요.

 

저희 아이 눈에는 시나모롤과 쿠로미가 눈에 들어오나 보더라고요. 연신 꺅꺅 거리며 예쁘다고 이야기하는 통해 사진 찍기가 어려웠어요.

 

 

 


 

함께 만들고 사용하면 좋을만한 소품들도 있어 좋아요. 각 캐릭터별 특징대로 역시 그려져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캐릭터 이름이 헷갈리지 않도록 아래 이름도 나와있다는 점이 참 좋아요.

이런 사소하지만 신경 쓴 흔적,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각 캐릭터별 상황극이나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캐릭터가 들어있어요. 역시 골고루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것!

 

 

 



 

당연히 오리고 놀 때, 배경이 있다면 더더욱 재미있게 역할 놀이를 할 수 있겠지요. 이런 점도 고려해 제작된 배경은 앞뒤로 각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방의 콘셉트로 그려져 있어요.

 

산리오 대표 캐릭터들을 한곳에 섞어 놀아도 좋고, 분류해 놀아도 좋으니 어떤 식으로 놀아도 정말 좋습니다.

 

 

 


 

저도 아이와 함께 만들려고 열심히 기다렸는데요.

이 책을 받았을 때 아이의 반응은 '우와! 신난다! 너무 좋아!'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안 오리고 싶어' 하더라고요.

가위로 오리면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집중력에도 좋아 두뇌 계발 및 다양한 자극으로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가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니 당황스러웠어요. 아이와 함께 예쁘게 만들어 놀이하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그런 엄마 마음도 몰라주고 '안 할 거야!'만 외치니까요.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아이에게 왜 하고 싶지 않느냐고 물었더니 그 이유가 '너무 아까워서 책을 훼손하고 싶지 않아!'랍니다. 그러니까 '한 권 더 사줘!' 하더라고요. 이런 이유가 있었을 줄이야….

 

결국 아이의 채근에 1권은 소장용, 1권은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아이가 도착하기 전까지 만들지 않겠다는 이야기에 뒤늦게 주문을 넣고, 배송이 오길 기다리는 중입니다. 추석 연휴가 있어서인지 배송이 많이 늦어지고 있지만, 막상 주문했다고 하니 기다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추석 연휴 끝나고 배송받을 것 같지만, 받게 되면 그땐 정말 재미있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산리오를 좋아하는 분들, 꼬물꼬물 오리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 소장용으로, 어린이들 선물용으로 좋은 [산리오 캐릭터즈 패션 코디 종이 인형 놀이] 좋아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