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백곰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cure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백곰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2,40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4 | 전체 5122
2015-12-07 개설

2021-09-14 의 전체보기
고양이단편만화 힐링이 저절로 되는 이쁜 고양이만화 | 기본 카테고리 2021-09-14 22:40
http://blog.yes24.com/document/1508746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고양이 단편 만화

남씨 글,그림
서사원 | 2021년 07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넘 귀여운 고양이만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

고양이 단편만화책을 읽어보았어요.

저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지 않지만 친한 친구가 집사인지라

고양이 사진과 이야기를 종종 듣곤 하는데요.

알게된 고양이의 특성이 책안에 그대로 담겨있어 신기하더라구요.

어릴적 아기고양이를 구경하다가

할큄을 당한적이 있어서

고양이를 꽤 오랜기간 무서워했는데요.

그러다가 한 십여년전에 깡마른 검은 고양이와 눈이 마주쳐

소름이 돋았더랬죠..

무섭긴 해도 고양이의 매력이 뭔지는 조금은 알거같아요.


 

짧은 이야기들이 담겨있느데다가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책 자체는 술술 읽히는데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더 공감하기 좋은 내용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전 친구에게 들었던 고양이 특성을

하나하나 책속에서 발견하며 공감대가 많이 형성되었어요.

다양한 주제로 나오는 고양이,

결국 마지막은 고양이 본능대로 ㅋㅋㅋㅋ

진짜 그림도 아기자기하니 넘 귀여운거같아요.

9살 첫째가 부득이하게 개 알레르기가 생긴 후

고양이를 완전 좋아하는데

아이도 넘 맘에 든다면서 초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만화로 고양이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

귀여운 고양이단편만화,

여유있게 커피 한잔 하면서 보기에 딱 좋은책이에요. ㅎㅎ

 

책을 출판사로부터 무상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교실 그림그리기 가이드북 | 기본 카테고리 2021-09-14 19:53
http://blog.yes24.com/document/1508523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 교실

최창준 글그림
다락원 | 2021년 08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9살 첫째를 위해

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교실책을 선물로 마련해주었어요.

아기자기한 그림 안그래도 가이드북을 찾고 있었는데

이름도 넘나 귀여운 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교실을 만나자 아이가 넘 좋아했답니다.


 

집중력과 관찰력도 쑥쑥 자라고

그림실력도 자랄수 있는

다락원의 누구나 그림실력이 쑥쑥 자라는 뽀짝이의 초등학생손그림교실,

소재가 다양하다보니

참고하기 좋네요 ㅎㅎ

차근차근 따라그려나가다보면

아이의 그림실력향상이 눈에 띄게 달라지겠는데요 ㅎㅎ

캐릭터라 그림도 넘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요.

 

 

책을 출판사로부터 무상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