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책으로 떠나는 간접경험
https://blog.yes24.com/jjssrr78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짱라니
한 달에 책 한 권 읽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325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도서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68
2022-12-30 개설

2023-03-07 의 전체보기
[서평단 리뷰]2023 이패스IFRS 관리사 기출문제집 | 기본 카테고리 2023-03-07 20:30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768270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2023 IFRS관리사 기출문제집

(사)한국CFO협회 저
이패스코리아 | 2023년 0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10회의 기출문제 수록으로 어떤부분에서 출체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기초적인 부분을 채울 수 있었고, 계산풀이 또한 깔끔히 정리되어있어 가독성이 훌륭했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회계를 공부하면서 처음보는 자격시험에 흥미가 가고, 

공인회계사에도 관심이 있는터라 IFRS는 필수로 알아야할 기본적인 부분이기에신청했다!

특히, 취준생이라면 다아는 이패스에서 만들고 한국CFO협회주관이라서 더 믿음이 갔다.

기출해설강의도 제공하고 있어서 자격증 준비를 하는데 이 한권이면 정말 끝낼 수 있을거 같다.

60문제로 70점이상이 합격선인데...

회계를 전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어려웠다ㅜㅜㅜㅜ...

정말 공부를 안하면 다 까먹는게 회계인거 같다...

열심히 공부해서 회계마스터가 되어보아야지!

이패스의 가장 좋은 점은 글자가 크고 정말 가독성이 좋다. 문제마다 여백도 충분해서

따로 연습장이 필요없을 정도! 또 이해하기 어려운 해설대신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문제해석! 하지만 회계에 대한 기초베이스가 아예 없다면! 기본서로 틀을 잡고 시작해야할 것 같다.

하지만 그냥 자격증자체가 목적이라면 이 한권으로 출제경향과 문제틀을 반복학습하면 

이 한권으로 충분할 정도로 내용이 충실하다고 볼수있다.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