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secretjje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secretjje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악까악까마귀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7,753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6 | 전체 6982
2007-02-17 개설

2022-04 의 전체보기
재밌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4-23 11:39
https://blog.yes24.com/document/1621155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불순한 로망스 (외전)

페시케이 저
백야 | 2022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솔직히 능주같은 수는 안품는데 ㅠㅠㅠㅠ 아무리 허구라도 능주같은 애나 자존감 낮은 애만 보면 진짜 읽기 힘들거든요. 근데 전말 취향위에 필력있다구... 이번에 본편 재탕하는 김에 외전도 읽었습니다. 본편만 사고 외전은 안샀더라구요. 왜 안샀지 싶었는데 아무래도 외전이 사족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본편에 딸려있는 외전이 아니라면 재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외전은 패스한 거 같아서 이번 기회에 재탕한김에 외전까지 구매해서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4-21 09:26
https://blog.yes24.com/document/1620450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영인을 위하여 (외전)

임대인 저
문라이트북스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원래 자낮수 자낮공은 안보는 편인데 영인이는 봐요 ㅠㅠㅠ 뭔가 짠해 ㅠㅠ 그리고 노백이 진짜 노빠꾸 상남자 개쩌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공이 땅파도 그렇게 많이 걱정이 안되더라구요. 다른 소설에서는 공이 항상 벤츠로 그려지는데 여기는 ㅋㅋㅋㅋㅋ 수가 벤틀리고 공이 인력거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수가 공이 인력거인 것을 인지하고 입덕부정도 하죠 ㅋㅋㅋㅋ 여러모로 특이하고 재밌었던 글이예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나쁘진 않았지만... | 기본 카테고리 2022-04-18 22:38
https://blog.yes24.com/document/1619662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세트] 안겨줘요, 닥터 (총3권/완결)

김아소 저
비하인드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다친 환자에게 수쳐한다음에 뼈촬영(이라고 나왔지만 아마 엑스레이인듯??)을 하는게 의학적으로 말이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차 유리문을 깼으면 유리조각이 박혔는지 확인해야 할테고 지혈한다음 전반적인 검사와 엑스레이 이후에 수쳐가 맞는(인대 파열 등의 수술이 필요 없다는 전제하에) 처치가 아닌지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미 수쳐했는데 엑스레이 찍으러 간다고 해서 명성 높은 병원과 더 명성 높은 레니의 의학능력에 깊이 공감이 안되는 거 같습니다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4권인대 ㅠㅠㅠ | 기본 카테고리 2022-04-17 12:02
https://blog.yes24.com/document/1619088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그림자 없는 밤 4권

김미유 저
제로노블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4권이 맞는거죠?? 아직 완결까지 두 권이나 남았는데 거의 끝을 향해 달려가는 듯한 스토리에 안끝났으면 하는 마음과 빨리 전개 되어서 해피엔딩을 보고싶다는 마음이 상반되네요 ㅠㅠㅠㅠ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ㅠㅠㅠㅠ 안쓰럽기도 하고ㅠㅠ 남주도 그 핏줄이 아니기도 하고 하니까 끝이 어떻게 될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ㅠㅠㅠ 작가님 아직 완결까지 안보긴 했지만 다작해주새요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미있습니다~ | 기본 카테고리 2022-04-16 00:23
https://blog.yes24.com/document/1618745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그림자 없는 밤 3권

김미유 저
제로노블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게 권수도 상당히 되고 이거저거 세계관을 이해해야하기때문에 좀 복잡하게 느껴질수도 있고 지루할수도 있는데 개그랑 드립, 그리고 적절히 복선을 깔면서 완급조절을 잘 하시네요. 가끔 개그가 좀 과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기는 한데 큰 흠은 아닙니다. 이건 그냥 취향의 문제이므로 ㅠㅠㅜㅠ 3권도 너무 재밌게 잘 봤고 어서 4권 보러 가야겠어요~~ 중요한 장면에서 스토리 중간에 자른다던가 하는 방식으로 다음권으로 이어지는 책은 다음권을 안사볼수 없게 하잖아요?? 근데 사실 이 책은 그런거 1도 없는데 자연스럽게 다음권 구매해요 ㅋ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