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whykj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whykj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젠없죽
whykj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1,618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4933
2007-11-11 개설

2023-01 의 전체보기
뜻대로 하소서 | 기본 카테고리 2023-01-28 20:44
https://blog.yes24.com/document/1750226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뜻대로 하소서

강곰곰 저
텐북 | 2022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텐북 출판사에서 출간한 강곰곰 작가님의 뜻대로 하소서 후기입니다. 예스 24의 빵빵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대여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오호.. 사실 타플랫폼 후기가 별로 없기도 하고.. 그렇길래 걍 페이백이니까~하면서 기대 없이 봤는데 전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남주가 능글계략남인데 선 넘지 않아서 좋아요 꽤 매력있는 연하남임.. 버릇이 좀 없지만 그래도 귀여움ㅎㅎ 키워드 보면 예상할 수 있는 그 스토리라 새로울 건 없지만?! 재밌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첫정 | 기본 카테고리 2023-01-27 22:26
https://blog.yes24.com/document/1749871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첫정

홍경 저
가하 | 2022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가하 출판사에서 출간한 홍경 작가님의 첫정 후기입니다. 예스 24의 빵빵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대여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읽은지 좀 시간 지나서.. 세세하겐 기억 안나지만 이거 남주는 되게 매력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여주가 그만큼 매력있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읽을 때 걍 가독성 좋게 쭉쭉 읽혔어서 펼친 자리에서 끝까지 읽었었네요. 특별하거나 대단한 스토리는 아녔지만 킬타용으로 좋은듯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민사럽4 | 기본 카테고리 2023-01-26 23:13
https://blog.yes24.com/document/1749458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민트사탕러브 4권 (완결)

해저500M 저
BLYNUE 블리뉴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리뉴 출판사에서 출간한 해저500M 작가님의 민트사탕러브 4권 후기입니다. 앙칼진 고양이는 길들여도 앙칼지지만 애교가 부쩍 늘어납니다.. 너무 귀엽다 진심ㅠㅠㅋㅋㅋ 애기 맞지 애기라고 불러야지ㅠㅠ!!! 자사럽 친구들 슬쩍 등장하는 것도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얌전한데 톡톡 쏘는 기영한 진짜 사랑스러워.. 기씨집안 대가 끊겨서 참 안타깝고 좋습니다.. 외전을 주셔요 달달외전 더줘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민사럽3 | 기본 카테고리 2023-01-26 23:05
https://blog.yes24.com/document/1749451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민트사탕러브 3권

해저500M 저
BLYNUE 블리뉴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리뉴 출판사에서 출간한 해저500M 작가님의 민트사탕러브 3권 후기입니다! 자사럽 읽으면서도 느낀 건데 큰 사건 없이 둘 이야기 위주로도 쭉쭉 잘읽히고 내내 재밌는게 신기하네요ㅋㅋ 이야기가 엄청 새로운 느낌도 아닌데도?? 캐릭터들이 통통 튀어서 넘 재밌어용ㅋㅋ 근데 이거 일단 기영한이 너무!!! 귀여움 진짜 참을 수 없다 완전 아기같음 앙칼진 고양이야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민트사탕러브2 | 기본 카테고리 2023-01-26 20:57
https://blog.yes24.com/document/1749373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민트사탕러브 2권

해저500M 저
BLYNUE 블리뉴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리뉴 출판사에서 출간한 해저500M 작가님의 민트사탕러브 2권 후기입니다. 기영한 너무 귀엽다 정말.. 공주공으로서의 업보를 착착 쌓아가는 모습이 그저 하찮은 아기고양이 같아 귀엽기만 합니당.. 예준이가 고생이 많음ㅠㅠ 기영한 키워봤자 초딩 육아일 것 같은데 사랑이란 어쩔 수 없지 아자아자 화이팅이다.. 둘다 왕귀엽고 재밌음!! 풋풋하고 톡톡튀는 캠게좋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