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요진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yojin220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요진
요진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48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4055
2021-02-16 개설

2022-09 의 전체보기
[eBook] [100% 페이백] [대여] The Island | 기본 카테고리 2022-09-22 14:08
https://blog.yes24.com/document/1691559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The Island

당당당당 저
말레피카 | 2022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될 수 있으니 주의 해주세요~ 작가님의 전작인 사슬을 읽고 다음 작품으로 디 아일랜드를 선택했습니다. 또라이 남주를 잘 표현하시는 것 같아요. 여자 주인공들도 조금 수동적인 듯 똑똑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찐사랑은 아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냥 상황상 선택권이 없게 하자나요 남주들이.. 스톡홀름 증후군? 그런 거 일것 같아요. 살려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eBook] [BL] 애지중지 4권 (완결) | 기본 카테고리 2022-09-20 09:17
https://blog.yes24.com/document/1689733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애지중지 4권 (완결)

라온미 저
이색 | 2022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현생이 팍팍하여 달달한 내용 좋아하는 데 이것은 제목부터가 이미 이건 사야돼!! 였어요 ㅋㅋ제목처럼 달달한 내용이구요. 결국은 동생들과 함께 살게 되네요 ㅎㅎ 신혼인데... 근처에 집 얻어 줄 줄 알았는데 같이 산다고 해서 놀랐어요... 알오물보면 보통 부모자식도 발정기때문에 어릴때부터 떨어사니까요? ㅎㅎ 부산 리모델링 한 집도 조금 아까워 ㅠㅠ 서민 마인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eBook] [BL] 애지중지 3권 | 기본 카테고리 2022-09-20 09:15
https://blog.yes24.com/document/1689733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애지중지 3권

라온미 저
이색 | 2022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현생이 팍팍하여 달달한 내용 좋아하는 데 이것은 제목부터가 이미 이건 사야돼!! 였어요 ㅋㅋ 역시 처음부터 공이 아주 수에게 올인하는 내용이었는데, 올인하는 부분이 좀 약한 것 같기도 해요 ㅎㅎ 나이 차이가 마니나기도 해서 넘 빈약한 거 아닌 가 싶고... 오히려 동년배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제목처럼 달달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eBook] [BL] 애지중지 2권 | 기본 카테고리 2022-09-20 09:14
https://blog.yes24.com/document/1689733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애지중지 2권

라온미 저
이색 | 2022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현생이 팍팍하여 달달한 내용 좋아하는 데 이것은 제목부터가 이미 이건 사야돼!! 였어요 ㅋㅋ 역시 처음부터 공이 아주 수에게 올인하는 내용이었는데, 조금 아쉬운 점은 공은 수가 어릴적부터 능력이 있었는 데 수 좀 봐주지 그랬어... 넘 늦게 찾아왔자나 어디 있는 지도 다 알고 있었으면서 ㅠㅠ 아쉬워.. 이야기 전개상 끌어가기 위해서 였다고 해도 공이 먼저 수한테 동생들 데리고 오라고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eBook] [BL] 애지중지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2-09-20 09:12
https://blog.yes24.com/document/1689732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애지중지 1권

라온미 저
이색 | 2022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현생이 팍팍하여 달달한 내용 좋아하는 데 이것은 제목부터가 이미 이건 사야돼!! 였어요 ㅋㅋ 역시 처음부터 공이 아주 수에게 올인하는 내용이었는데, 조금 아쉬운 점은 공은 수가 어릴적부터 능력이 있었는 데 수 좀 봐주지 그랬어... 넘 늦게 찾아왔자나 어디 있는 지도 다 알고 있었으면서 ㅠㅠ 아쉬워.. 수가 굳이 동생들을 부산에 두고 와야했던 이유도 잘 모르겠고... 할아버지야 병원 못 옮긴다니 그렇다 쳐도 동생들은 같이 서울로 올라 올 수 있게 해달라고 하지 그랬냐고... 공도 니가 먼저 가자고 했었어야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