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bang419
https://blog.yes24.com/bang41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기분좋은하루
책, 영화를 좋아하고 매일 꾸준한 성장을 꿈꿉니다.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365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86
2013-09-09 개설

전체보기
별의 커비 | 기본 카테고리 2023-03-23 19:23
테마링
https://blog.yes24.com/document/1775161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2

다카세 미에 글/가리노 타우,포토 그림/현승희 역
해피북스투유 | 2023년 0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귀엽지만 엄청난 능력의 커비 일당의 모험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닌텐도 게임중의 하나인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1편에 이어서 2편이 발간되었다.

 

1편에서 푸푸푸랜드에서 사라진 웨이들디부대와 디디디 대왕을 그리워하며 커비가 힘들어할때, 에피린이 나타나고, "정체불명의 소용돌이가 나타났어! 부탁이야 제발 힘을 빌려줘" 라고 하며 커비, 반다나 웨이들디, 에피린은 작은 소용돌이 속의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며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웨이들디 마을로 들어간 커비는 대왕님과 웨이들디 무리가 모두 잘 지내는것을 알고 반가워하고, 비스트 군단의 캐롤라인은 이제는 에피린과 대왕을 도와주고 있다.

캐롤라인은 펙트 에피리스가 부활해버리지 않도록 레온을 구해달라고 요청한다.

소용돌이는 다시 나타나고 커비 일행은 다시 소용돌이속으로 빨려들어간다.

소용돌이 속은 어떤 공간일까?

그곳은 땅도 하늘도 없는 어두운 공간이였는데... 바로 펙트 에피리스의 사념으로 만들어진 세계였다.

사념속 묘사도 매우 재미있다. 사념속에서 환상속 고르르뭄바가를 만났지만,격렬한 전투를 치르며 무찌르고 격렬했던 전투가 마치 꿈속에서의 일인것처럼 사라진다.

에피린의 능력으로 다시 웨이들 디 마을로 되돌아가고, 소용돌이속에서 만난 오렌지색 빛을 모아 가져갔는데, 그것은 바로 레온의 소울이였다. 소울은 있지만 몸은 없어졌다.

소용돌이 너머에는 펙트 에피리스가 사념으로 만든 비스트 군단이 있었고, 캐롤라인과 아르마파라파의 환영도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레온을 되찾기 위해서 레온의 소울을 더 많이 모으기 위해 다시 소용돌이속으로 뛰어들고,, 다시 돌아가서 팬텀 캐롤라인과도 전투를 치르고 돌아온다.

 

돌아갈때마다 새로운 진화된 카피 모자를 웨이들디에게 선물받는 커비!

스페이스 레인저,스페셜 디럭스 선풍기, 기간트 모자를 쓰게되는데 겉모습 뿐만 아니라 파워도 올라가는데, 이런 장면들이 상상되며 너무 재밌다.

전에 치뤘던 전투의 환영과 싸우는 커비 일행들, 이번엔 화이티 호른즈 전투를 치른다.

커비 일행이 소용돌이에서 전투를 치르는 사이 웨이들 디 마을에서는 메타 나이트와 박식한 웨이들 디가 수집한 자료를 분석하고..더욱 강력해진 스톰 토네이도로 카피모자를 부여받은 커비 일행은 다시 돌아간 소용돌이에서 드디어.. 레온의 몸을 만난다.

레온의 몸에 레온에 영혼을 넣는순간 레온은 살아나지만 펙트포카의 사념 때문에 레온포카로 폭주하고 커비 일행과 격력한 싸움을 하고 몰포 나이트, 수수께끼 기사의 등장으로 싸움을 하고, 레온은 마침내 소울을 되찾을수 있을지?

그러나 전투는 끝나지 않고, 더욱 격렬한 카오스 에피리스와 마지막 전투를 치르게된다.

과연 전투는 어떻게 끝나게 될지..

 

각각의 전투가 매우 생생하고 재미있게 묘사되어 있고, 전투마다 다른 특성이 있어서 머리속으로 상상되어 흥미롭다. 커비가 계속 새로운 진화를 하고 진화된 특성으로 전투를 치르는것도 재미있다. 게임을 알고 있다면 더욱 재밌는, 게임을 알지 못해도 판타지 도서처럼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별의 커비다.

 

마지막 장에 삽입되어 있는 무시무시하지만 귀여운 등장인물들의 그림으로 마무리 해본다.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