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cOcOgOOn의 인생이야기
http://blog.yes24.com/cocotaiji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cOcOgOOn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고, 듣고, 느낀것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7,50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하고싶은말
☆흔적남기기
☆시선밖으로
☆오늘의와인
☆냥이이야기
☆넷플릭스온
☆상품어때요
☆독서 _ ing
☆서평단신청
☆서평단결과
나의 리뷰
★에세이시서평
★역사종교서평
★인문심리서평
★일본소설서평
★국내소설서평
★국외소설서평
★경제경영서평
★정치사회서평
★자기계발서평
★만화웹툰서평
★음악문화서평
★자연과학서평
★인물동물서평
★여행언어서평
★한줄평
☆영화관람평
★음악감상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휴유중.연휴휴유증.셀카 슈퍼밴드 박다울 수양록 디피 DP 3사관학교 사관생도 생도 친일파
2021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상품어때요
미니언즈 _ 밥 블루투스 스피커 | ☆상품어때요 2020-10-16 12:09
http://blog.yes24.com/document/1317242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미니언즈 밥을 모델로 한 블루투스를 선물로 받았다.

일단 너무 작고 귀엽다.

아직 스피커 음질은 확인하지 못했는데..

조금 안좋은 들 어떠랴! 저렇게 귀여우데!ㅎㅎㅎ

3가지 모델이 있는데..3가지 다 있었으면 더 좋을 듯 하지만...

블루투스를 한번에 여러가지를 연결할 순 없으니..

저 하나로 만족하겠다!ㅎㅎㅎ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3        
롯데리아에서 군데리아를?(이근대위 밀리터리버거) | ☆상품어때요 2020-09-29 11:00
http://blog.yes24.com/document/1309585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거의 대부분은 '군대' + '롯데리아"의 합성어인 "군데리아"를 먹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수요일이나 토요일 아침으로 특식의 개념으로 나오던 '군데리아'

재료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있어서

군대에서는 할 수 없는 '개인차'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었던 '군데리아'


최근 '이근 대위'의 '가짜사나이'라는 유트뷰 컨텐츠가 대유행을 하면서

그가 했던 '너 인성 문제있어"라는 멘트까지 유행되고 있다.

더불어서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상한가'를 치고 있는데...


'군의 상징'이 되어버린 그가

롯데라아 신제품 '밀리터리버거'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

굉장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추억을 느끼러 방문해서 '밀리터리 버거'를 먹었는데..


솔직히 '가성비'는 별로라고 생각함.

역시 '군데리아'를 따라갈 수 없구나! 라고 생각함..

너무 '사제'느낌 나는 햄버거라...'추억'을 떠올리기 힘들었다고 해야할까?


ㅎㅎㅎ그냥 경험상 한번 정도는 먹어볼 수 있을 것 같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        
이제 집에서도 생맥주를 즐겨보자! _ 비어텐더 & 이마트 | ☆상품어때요 2020-04-27 13:51
http://blog.yes24.com/document/1241520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1. 평소 맥주를 좋아하는 나는, 집에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은 거의 맨날 함...ㅋㅋㅋㅋㅋ

시중에서 파는 생맥기계는 나 업소용이라 가격이 비싸고 관리유지가 힘듦.

혼자서 사용하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움..

최근에 혼자사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 많이 나오곤 하는데 이 역시 가격이 비싸고

관리유지가 다소 어렵다는 단점이 있음

 

2. 그 와중에 최근에 [이마트]와 [테팔]이 협업하여 가정용 생맥주 기계를 시중에 내놓았음.

가격은 행사제품이라 9만9천원! 케그 3만3천원짜리 따로 구해서 결합만 시켜주면

집에서도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음

* 현재는 이마트몰 앱으로 온라인 주문이나 이마트 현장구매만 가능

** 이마트몰앱에서는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많다고 하니 현장가는게 빠를 듯

*** 케그는 현재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가 있음. 더 나오길 희망함....

 

3. [테팔]에서 출시한 [비어텐더]는 케그를 4도씨를 유지시켜준다고 함.

케그 1개단 약 30일정도 사용가능하고 전기세는 약 3,000원정도 나온다고 함.

케그 1개는 5L이고 500잔 10잔 정도니..

사실, 맥주를 많이 먹는 편인 아는 30일이 아니라 1주일이면 다 먹을 것 같음..ㅋㅋㅋ

 

4. 설치하는데 약 5분 소요됨. 설명서가 너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오히려 더 헷갈리지만

워낙 간단한 설치라 금방 설치함.

상온에서 케그와 결함을 시켰다면 약 10시간 뒤에 4도씨의 온도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미리 케그를 냉장실에서 온도를 많이 낮춰놓았다면 그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음.

만약에 전원을 꺼놓더라도 약 2일정도는 낮은 온도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고 함.

그래서 어디 놀러갈때 들고가면 최고일듯 함!!

 

5. 사놓고 먹으니........집에 더 빨리 퇴근해서 가고 싶음..ㅋㅋㅋ천국임..ㅋㅋㅋ

(▲ 실제 설치해서 따라먹는 모습)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최근 댓글
오홍..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즐거운 독서 되세요. 
아침 7시에 문을 여는 카페에 가서... 
풉..^^ ㅋㅋ 저 고기집.. 어.. 
어머.. 정말 훌쩍 컸네요..^^ 
많이 본 글
새로운 글
오늘 106 | 전체 57452
2012-12-13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