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책님의 블로그
https://blog.yes24.com/nomoney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요를레히호
책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925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헐 2권이 문제가 많나봐요.. 전 옆.. 
안녕하세요. 이 책을 산 독자입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3459
2019-12-01 개설

전체보기
꿈빛파티시엘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2-12 09:33
https://blog.yes24.com/document/1382329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꿈빛 파티시엘 01

마츠모토 나츠미 저
대원씨아이/DCW | 2014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플미가 너무 쎄서 결국 이북으로 한 권 구매했다. 10년 넘게 지난 더러운 책을 몇십만원에 파는 미친놈들이 세상에 너무 많아서 플미는 점점 더 쎄지는데 심지어 매물도 별로 없음...ㅜㅜ 작화는 원작이 훨씬 이쁘지만 애니보고 보면 애들 얼굴이랑 느낌이 꽤 달라서 놀랄 수 있음..(특히 가온이랑 로진이..스위트 요정도..) 그래도 재밌다. ((솔직히 플미주고 산 책으로 본거면 좀 화났을듯.. ))화질도 좋고 깔끔한데 저렴하기까지.. 이북 최고다. 애니는 전개가 느린데 원작은 좀 빨라서 벌써 밀 크레이프 에피와 롤케이크 에피까지 나갔다. 앞으로 시간날때마다 한 권씩 사서 읽어야겠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