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책과 함께 사랑하는규
https://blog.yes24.com/tongpari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사랑하는규
책과 함께 사랑하는규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332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유아영어 우드랜드 페이퍼컷 알파벳쓰기 종이공예 알파벳 페이퍼가든 페이퍼크래프트
2023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5778
2017-11-09 개설

전체보기
설민석 신들의 사생활 2 그리스로마신화 꿀잼 | 기본 카테고리 2023-10-02 16:27
https://blog.yes24.com/document/1865194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신들의 사생활 2 : 그리스 로마 신화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제작팀 저
단꿈아이 | 2023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아이와 재미나게 본 MBN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책으로 읽으니 또 다른 재미네요~ ^^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이가 공부할 때나 독서할 때

엄마가 옆에서 핸드폰 하고 있는건 아니더라고요~

^^::

그래서 옆에서 독서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습관인것 같아요

아이 보기도 떳떳하고 말이죠~

ㅎㅎ

요즘 재미있게 읽은 책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요

신들의 사생활 2 그리스로마신화인데요

아이와 재미나게 본 MBN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책으로 읽으니 좋더라고요


상상 그 이상의 신神 세계!

신들의 사생활 2 그리스로마신화

설민석 선생님은 흡인력 최강의 스토리텔리죠~!

설민석 선생님이 들려주는 그리스로마신화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데요!

유튜브에 신들의 사생활 2 그리스로마신화

설민석 강의 9시간 풀버전이 있더라고요

아이와 이번 추석 때 차 안에서 재미나게 잘~ 봤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리스로마신화를 보다보니

도착했더라고요

ㅋㅋ

 

설민석 신들의 사생활 2 그리스로마신화는

TV 방송을 보듯이 대화체로 담아냈어요

생동감 있게 이야기를 들으니 몰입감 높게 읽을 수 있답니다

그리스로마신화 이야와 함께 예술 작품을 함께 볼 수 있어서

더욱 생생하게 그리스로마신화를 느낄 수 있는데요

순식간에 술술술~ 읽히더라고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