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으흫 리뷰관리
https://blog.yes24.com/yunmee8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nna
팥 심은 데 팥 나고 콩 심은 데 콩 나게 하는 중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312
전체보기
리뷰모음
리스트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976
2021-01-14 개설

나의 리뷰
너의 눈동자에 건배 | 나의 리뷰 2023-06-04 12:25
https://blog.yes24.com/document/1807845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너의 눈동자에 건배

우유양 저
블라썸 | 2023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페이백으로 보고 쓰는 리뷰입니다. 작가님 다른 책은 본 적 있는데 그 이후로 다른 책으로 처음 읽어봣어여 ㅋㅋ 술술 잘 읽히고 재미잇어여ㅎ 여주 성격에 시원시원하니 웃기고 전개도 재미잇어여ㅎ 술 좋아하는 사람으로 주류 영업직이야기도 나름 현실감 있고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외국인이라는 남주도 머싯내여 ㅎㅎ 원나잇으로 시작한 관계엿는데 서로서로 조아하게 되는 게 보기죠아여 작가님 다른 작품들도 읽어보구 싶어요 건승하시길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쉬운 내용은 아니지만 재미있음ㅎㅎ | 나의 리뷰 2023-05-05 21:55
https://blog.yes24.com/document/1794818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뉴욕주민 저
비즈니스북스 | 2022년 0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국내 주식만 조굼 접해봤고 이제 막 뭔가를 시작하려는 입장에선 낯선 내용이라 차근차근 더디게 읽어나가는 중임.
처음보는 내용들이 많긴 하지만 재미있음! 서술이 깔끔하고 예시도 많고 내용 따라가기 쉬운 느낌임. 부록도 간단히 살피기에 간편함
미국 주식을 처음 접해보려는 입장에서 자주 읽고 숙지해야할 책으로 보임ㅎㅎ. 시장에 대한 기초적 내용도 몰라서 모든게 새롭긴 하지만 시장에 대한 이론적 설명부터 차근차근 잘 배워보고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강영현, 살 때, 팔 때, 벌 때 | 나의 리뷰 2023-03-06 10:58
https://blog.yes24.com/document/1767560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살 때, 팔 때, 벌 때

강영현 저
21세기북스 | 2023년 03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유튭에서 많이 봬서 그런지 초반 익숙한 차트와 내용들이 반갑네여ㅎㅎ

통화량과 관련한 투자 방법을 굉장히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잘 읽고 있습니다. 요즘 주식/투자 관련한 이런 저런 책을 많이 읽고 있는데 매크로 투자의 개괄? 입문으로 잘 읽어볼 수 있을 것 같아여. 작가님 특유의 말투라든지 농담이라는 게 글 속에도 보여서 지겹지않고 술술 넘기게 되네여 ㅎㅎ

마지막 후기 같은 "무주식이 상팔자" 꼭지에 이사님의 인생의 부침과 가족사랑을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 방송 출연하시면서 탓하는 많은 사람들 때문에 너무 힘드실 거 같은데 모쪼록 스트레스 넘 받지 마시고 건강하시고 좋은 이야기 많이 써주세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몽슈, 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2권 | 나의 리뷰 2022-08-19 11:05
https://blog.yes24.com/document/1674720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2권

몽슈 저
라렌느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

2권 마지막까지 사실 별 다른 내용이 드러난 게 없음ㅎㅎ 진짜 배후가 누군지는 여전히 미궁임 ㅎㅎ 머 그래도 둘이 꽁냥꽁냥하는 게 귀엽고 재미있음ㅋㅋㅋ 남주가 인간이 아니라 '악마'라는 설정이 먼가 둘 사이의 엄청난 갈등 요소로 적용될 줄 알았는데 그런 건 딱히 없는 거 같음... 여주가 별 고민이 없...ㅋㅋ 인간과 별로 나를 게 없어서 그런갘ㅋㅋ 남주도 보통의 악마(?)같지 않다고 나오는데 뭐 이게 여주로 인한 변화인 건지 원래 특이한 건지는 잘 안나옴ㅋㅋ 아직까진 둘이 행복하고 서로 좋아함니다 ㅋㅋㅋㅋ 

다음권 ㄱㄱ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리와, 늑대들과의 밤 | 나의 리뷰 2022-08-18 14:31
https://blog.yes24.com/document/1674440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늑대들과의 밤 (총2권/완결)

진리와 저
시계토끼 | 2020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

뭔가 읽었는데 ㅋㅋㅋㅋ씬도 그렇고 뭘 읽었는지 잘 기억이 안 남ㅋㅋㅋ 암튼 힘들고 외롭게 사는 여주를 구해주는 내용이었는데 소설 속에서 그렇게 큰 갈등이 있었던 거 같지는 않음...ㅎ 남주 2명이 늑대이긴 한데 뭐 그냥 인물이 그렇다 뿐이지 내용 상 서로 사랑하는데 큰 장벽은 아님ㅋㅋㅋ 심지어 돈 많고 신분 높은 잘생긴 늑대...ㅎ 별 굴곡없이 3명이 행복하고 즐겁게 사는 내용이었던 거 같음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