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몽그리~@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dudtnr0914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몽그리~@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좋은 도서에 좋은 리뷰네요. 요즘 세.. 
제 딴엔 배려를 많이 하고 있다고 생.. 
안녕하세요, 키득키득 편집자입니다! .. 
새로운 글
오늘 5 | 전체 3228
2007-01-19 개설

전체보기
베러티 | 기본 카테고리 2022-08-18 13:27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674419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베러티

콜린 후버 저/민지현 역
미래지향 | 2022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여름책 추천, 가을책으로도 좋겠다!!]

 

<베러티>

 

콜린 후버

민지현 옮김 | 미래지향


 


 

 

작가소개를 보면 '2020년 이후, 미국 내의 NO.1 베스트 셀러 작가.'라고 쓰여있다. 또 2022년 6월 현시점, '2022 아마존 베스트 셀러 누적 지수 상위 TOP5'중에 <베러티>를 포함해 무려 3권이 동시에 올라있다고 한다. 콜린 후버 작가님!

 

콜린 후버 작가님은 몇 달 전에 <우리가 끝이야>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첫번째로는 표지가, 두번째로는 제목에 끌려서 읽게 되었는데 내용도 내용이지만 사람을 끌어당기는 필력이 대단하다. 소재도 참신했고, 결말도 뻔 한 것에서 약간은 빗나가 있었다. (이 책도 뭔가, 약간 야하다.)

 

너무 진중하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고 빠져들어 읽을 만한 책을 찾고 있던 터라, 다 읽고나서 '이 작가님 흥미로운데?' 하며 관심이 생겼다.

 

콜린 후버 작가님의 두 번째 번역서 <베러티>가 "미래지향"에서 나왔다. 베러티가 뭘까...했는데 인물의 이름이었다. 표지도 너무 예쁘다. (개인적으로 책을 볼 때 표지에 관심이 많다. 미래지향 책들은 대부분이 책의 내용과 관련이 많고 끌림이 있어서 더 좋아한다.) 머리가 긴 한 여성의 가려진 듯한 옆 모습. 그리고 그 너머로 작게 보이는 궁궐같은 저택, 그 앞에는 강이 흐르는 것 같고, 진한 올리브색이 은은하게 펴지는 몽환적인 분위기. 그 하나하나에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한참을 살펴 보다가 책을 읽기 시작했다. 이 여인이 베러티일까? 

 

<베러티>!!!

 

1. 몰입도가 짱이다.

책을 천천히 읽는 편인데도 이틀만에 다 읽었다.

<베러티>를 읽다가 내려야 할 역을 지나칠 뻔 했다.

 

2. 흥미롭다.

교통사고로 집필을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 유명작가 베러티. 그녀가 마무리 하지 못한 시리즈의 나머지를 완성 시키기 위해서 그 저택에 들어간 무명 작가 로웬이 겪는 이야기. 오! 어느 것이 진실일까 끝까지 궁금했다. 책의 맨 뒤에 있는 표지에는 이렇게 쓰여있다.

 

"어떤 진실이 거짓일까?"

 

읽다보니 등장인물 한 명 한 명을 다 의심하게 되었다. 모든 것이 진실인 것 같기도 했고 거짓인것 같기도 해서 읽으면서 심장은 두근두근, 동공지진 후두둑. 도대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긴장은 마지막 장까지 계속되었다!!

 

3. 야하다.

사랑에 대해서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는 이야기이기 때문인지 그런 표현이 많이 나온다. 전철에서 읽으면서 나 혼자 민망해 했다.

 

"내가 왜 이러지? 이 집에 들어와 내가 미쳐 가는지도 모르겠다. 당장에라도 이 집에서 나가고 싶은 마음이었다가, 영영 떠나고 싶지 않은 마음이었다가 하니 말이다. 베러티의 원고가 나를 이렇게 만든 게 분명하다." _p.303_

 

피가 튀기고 잔인하면서도 무서운 책은 잘 읽지 못한다. 잔상이 너무 오래가기 때문에 그런 영화도 잘 보지 않는다. 하지만 심리 스릴러나 약간 흥미롭고 소름이 오소소소 돗는 책은 가끔 읽는다. 왠지 여름에는 몇 권 정도 읽어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7월에 너무 바빠서 표지만 스담스담하다가 바쁜 일 마무리 되고 <베러티>에 빠져들어서 신나게 재미있게 오소소 하면서 읽었다. 여름책 추천이다! 가을에 읽어도 분위기는 좋을 듯하다!!

 

#베러티 #Verity #콜린후버 #COLLENHOOVER #미래지향 #미래지향신간 #여름책추천 #미래지향도서지원 #오소소 #작가와작가 #책속작가이야기 #몰입도짱 #너무궁금해 #책추천 #끝까지읽기 #반전매력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